본문 바로가기

[배달/명랑핫도그] 알고보니 떡볶이 맛집? 명랑 로제떡볶이 JMT 후기

만날이 발행일 : 2021-10-12
명랑핫도그


안녕하세요~ 난날리뷰의 난날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곳은 바로
명랑핫도그”예요!

간식으로 먹기 딱 좋은 핫도그를 파는 곳인데 증말 맛있기까지 해서 좋아하는 명랑핫도그예요! 유명하고, 지점도 많아 많이 아실 거라 생각해요~
핫도그 5종류로제떡볶이까지 먹어본후기 시작합니다!

명랑한 로제떡볶이 세트
(₩21,400)


저희는 명랑한 로제떡볶이 세트로 주문했어요~
구성은 로제떡볶이(대), 핫도그 5개, 시즈닝 2종(오니언크림, 버터갈릭), 소스 3종(스위트 칠리, 치즈맛 머스타드, 체다치즈맛), 케첩 5개 입니다 아주 푸짐해요~



참고! 명랑한 세트는 핫도그 5개를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아요, 치즈폭탄 세트는 핫도그가 Fix 되어 있습니다 ꔷ̑◡ꔷ̑


먹기 좋게 나무 젓가락에서 빼줬어요
설탕이 가득 묻혀져 온 핫도그들! 냄새가 너~무 좋았어요 ( ͡σ̴̶̷̤. ͡σ̴̶̷̤)ෆ⃛


동글동글 퐁실퐁실 귀여운 핫도그들..
귀여워서 한 컷 더 찍어봤습니다 큭


여러가지 다양하게 주문해봤어요!
감자, 고구마, 가래떡, 점보 주문했고, 아래쪽에서 더 자세히 리뷰할게요 ٩̋(ˊᵒ̴̶̷̤ ꇴ ᵒ̴̶̷̤ˋ)و

소스 패키지(5종, ₩1,200)


소스 패키지를 한 번 추가 했더니 정말 많더라구요..? 매장에 가서 먹으면 소스를 듬뿍 발라먹는데 시켜먹으니 굳이 안뿌려 먹게 돼서 많이 남았어요~ 떡볶이 세트에 있는 소스들 만으로도 충분할 것 같아요..!

(너모 많이 남아 버린.. ߹𖥦߹ )

감자 핫도그 (설탕O)


먼저 감자 핫도그입니다 오동통한 점보소세지고소하고 담백한 감자가 만나 더욱 고급스러운 핫도그라고 설명되어 있어요


설명대로 정말 고소하고 담백한 감자가 붙어 있어요! 자칫 푸석한 감자, 상태 안좋은 감자가 붙어 있기 쉬울 것 같은데 감자가 맛있어서 좋았어요~ 다소 심심할 수 있는 감자소세지의 짭짤함이 더해져 맛있었어요!

고구마 통모짜 (설탕O)


고구마가 붙어 있는 통모짜 핫도그예요 모짜렐라치즈의 진한 풍미와 달콤한 고구마가 가득한 환상적인 맛의 핫도그라고 설명되어 있어요


명랑핫도그에서 최애 핫도그는 모짜렐라였어요! 매장에서 갓 나온 모짜렐라 핫도그를 주욱 늘려 먹으면 정말 맛있는데 배달이라 다소 굳은 치즈가 들어 있어서 살짝 아쉬웠네요 감자와 마찬가지로 고구마 상태가 좋아서 너무 맛있었어요!


로제떡볶이 소스에 찍어 먹으니 더욱 맛있었어요 궁합이 아주 찰떡입니다 (ノ^∇^)

 

모짜 맵구마 핫도그 (설탕O)


모짜 맵구마 핫도그입니다 달콤한 고구마100% 모짜렐라 치즈, 매콤한 할라피뇨 소세지 세가지 조합이 잘 어울러진 핫도그라고 설명 되어 있어요


모짜렐라 이후로 명랑핫도그의 최애 핫도그예요 달달한 고구마와 매콤한 할라피뇨 소세지와의 조합이 최고예요! 탱글하게 씹히는 소세지의 식감도 너무 좋고, 너무 맛있어요
( ͡σ̴̶̷̤. ͡σ̴̶̷̤)ෆ⃛

점보 핫도그 (설탕O)


점보 핫도그예요 통통하고 더욱 맛있는 고급 소세지쫄깃한 반죽을 느낄 수 있는 핫도그예요


핫도그의 기본, 핫도그의 정석이라고 할 수 있죠! 깔끔한 핫도그 맛입니다 탱글하게 씹히는 짭짤한 소세지바삭한 겉 튀김, 쫀득하게 씹히는 반죽이 참 맛있었던 점보 핫도그였어요!

통 가래떡 핫도그 (설탕O)


쌀떡이 통으로 들어 있는 쫄깃한 핫도그예요! 가래떡이 통으로 들어 가 있어서 쫀득쫀득한 식감이 좋은 핫도그예요~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으니 JMT입니다!

로제 떡볶이 (보통맛)


명랑핫도그에서 판매하는 로제 떡볶이예요! 첫인상은 밍밍하게 생겨서 과연 맛이 있을까? 궁금했어요 위에 치즈가 올려져 있고, 떡과 오뎅이 들어 있는 단순한 떡볶이예요!


로제 떡볶이는 보통맛, 매운맛, 아주 매운맛으로 3가지 중 1가지 맵기를 고를 수 있어요!


명랑핫도그는 본업도 잘하는데 부업도 정말 잘합니다.. 로제떡볶이 최근 먹어봤던 것들 중에 가장 맛있었어요..!! 소스가 부드럽고, 매콤하니 자꾸 땡기는 맛이더라구요! ( *ฅ́˘ฅ̀*)


떡도 작고 얇아서 간이 쏙 배어있어 정말 맛있었어요! 핫도그에 찍어먹어도 정말 맛있어서 최강조합니라고 생각했습니다 또 먹고싶네요 츄배릅 맥주안주로도 최고일 것 같아요


지금까지랑핫도그의 명랑한 로제떡볶이 세트 후기였습니다 ꔷ̑◡ꔷ̑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