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 솔로 20기 영철 인스타 바로가기 인텔 엔지니어 미군 장교

만날이 발행일 : 2024-06-09

나는솔로-20기-영철-인스타

 

미국 포틀랜드 오리건주에서 거주 중인 20기 영철님은

 

다부진 체격과 큰 키, 멋진 목소리톤이 매력적입니다.

 

나는 솔로 20기 영철님의 인스타그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나는 솔로 20기 영철 인스타

나는솔로-20기-영철-인스타

 

 

나는 솔로 20기 영철님은 1984년생으로 40세입니다.

 

직업은 인텔 엔지니어 겸 미군 장교입니다.

 

 

어린 나이에 미국에 가서 많은 고생을 했다고 하며

 

자기소개 날 호소력 짙게 불렀던 이적의 노래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영철은 루시드폴처럼 본인 직업에 충실한 싱어송라이터가 꿈이라 했고,

 

그의 인스타그램에서는 작업물을 볼 수 있습니다.

 

 

 

 

 

나는솔로-20기-영철-인스타나는솔로-20기-영철-인스타

 

 

본 포스팅일 기준 게시물 99개, 팔로워 1.5만, 팔로우 2972명이고

 

싱어송라이터라는 꿈을 위해 ryool의 활동명으로

 

음악 활동을 하는 모습을 인스타그램에서 볼 수 있습니다.

 

 

 

 

나는솔로-20기-영철-인스타나는솔로-20기-영철-인스타
나는솔로-20기-영철-인스타나는솔로-20기-영철-인스타

 

 

나는 솔로 20기 영철님의 예술적 성향을 볼 수 있는

 

인스타그램 피드입니다.

 

작업한 노래와 함께 영상물, 사진이 올라와 있는데

 

사진 실력도 수준급인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다방면으로 능력이 대단하신 것 같습니다.

 

 


 

나는 솔로 20기에서 영숙님과 러브라인인데

 

미국과 한국 간의 거리 차를 극복하고,

 

최종커플이 될 것인지 궁금하고, 기대되는 바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