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등포/서가앤쿡] 피자한상으로 즐기는 든든한 저녁식사, 서가앤쿡 솔직리뷰

만날이 발행일 : 2021-05-20
서가앤쿡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 할 맛집은 바로
서가앤쿡 입니다!
이미 많이 유명한 체인점이기도 하죠 ㅎㅎ
서가앤쿡은 깔끔한 인테리어와 체인점마다 크게 기복없는 맛이 특징인 것 같아요~
피자한상으로 즐기는 서가앤쿡 든든한 저녁식사
서가앤쿡 솔직리뷰 시작합니다~


서가앤쿡 메뉴 (출처:네이버)


서가앤쿡하면 다들 어떤게 떠오르시나요?
저는 목살 한상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데요!
목살 한상은 지점마다 고기차이가 좀 많이 나더라구요
( •︠ˍ•︡ ) 질긴 고기를 만나긴 싫었어요 ㅠㅠ
그래서 전에 부산가서 맛있게 먹었던
피자 한상을 시켰습니다!

 


베스킨라빈스의 민트초코가 연상되는 그릇이었어요!
너무 예쁘지 않나요 ꔷ̑◡ꔷ̑

피자한상 (₩25,800)


피자한상은 피자 한판과 파스타/리조또 메뉴들 중 1택을 해서 두가지 메뉴를 즐길 수 있어요!
저희는 게살 오이스터 리조또고르곤졸라, 불고기 김치 피자 반반피자로 골랐습니다

 


제가 서가앤쿡에 가면 빼먹지 않고 먹는 음식이 있어요
그것은 바로 게살 오이스터 리조또 or 파스타 입니다!
적당히 매콤하면서 크리미하고, 면이나 밥에 간이 잘 스며있어서 정말 맛있어요 ㅠㅠ

영등포 서가앤쿡의 게살 오이스터 리조또는 살짝 별로였어요 게살이 평소에 다른 지점에서 먹을땐 얇게 들어가있어서 크게 신경쓰이지 않게 잘 먹어졌는데 여긴 좀 크게 썬 느낌이었어요 게살 뿐만 아니라 다른 식재료(마늘 등)도 그런느낌이라 조금 투박한 느낌이 들었지요.. 그래도 서가앤쿡의 소스맛은 어딜 가지 않으니 적당히 맛있게 먹었습니다 :)


불고기 김치 피자와 고르곤졸라 피자! 서가앤쿡의 고르곤졸라 피자도 제가 정말 좋아합니다 크크
얇기가 얇아서 고르곤졸라에 최적화 된 도우라고 할까요? 꿀에 찍어먹으면 환상입죠! 서가앤쿡 고르곤졸라 피자는 정말 추천드려요~

불고기 김치피자비추!!!!입니다 피자와 어울리지 않습니다 불고기는!! 밥이랑 같이 드세요!!
게다가 도우가 얇아서 더 안어울려요 피자집에 불고기 피자 파는건 두꺼운 도우 위에 올라가잖아요?
그래서 불고기 피자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그냥 피자집에서 드시는 걸 강추드립니다..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게살 오이스터 리조또 >> soso
고르곤졸라 피자 >> good
불고기 김치피자 >> Noooo

알록달록 신호등이 된 오늘 리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ꔷ̑◡ꔷ̑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