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랜디스도넛] 그 유명한 도넛집, 랜디스도넛 먹어본후기

만날이 발행일 : 2021-09-19


안녕하세요~ 난날리뷰의 난날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바로 “랜디스 도넛”이예요! 제가 구매한 건 아니고, 선물받아 먹어 본 후기입니다 ꔷ̑◡ꔷ̑ 솔직한 후기 시작할게요!


랜디스도넛은 원래 제주도 애월에만 있던 도넛집인데 서울에도 연남점이 생겨서 아주 핫했었죠! 워낙 유명해서 궁금했던 도넛집이예요 마침 먹어 볼 기회가 생겨서 먹어보게됐어요 (ノ^∇^)


랜디스도넛은 1952년부터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수제 도넛 브랜드예요 미국 하면 도넛이 떠오를 정도로 각인 되어 있는데 미국에서 유명한 도넛집이라니 맛이 너무 궁금했어요!


직접 구매한 렌디스 도넛이 아니라서 하나하나 이름을 찾아서 유추해봤습니다 (틀릴 수도 있는 점 양해부탁드려요)


왼쪽부터 순서대로 글레이즈드 도넛, 데블스 케이크, 가나슈 도넛, 시나몬크럼 케이크 입니다!
랜디스 도넛는 클래식, 디럭스, 펜시, 프리미엄으로 도넛이 나뉘어져 있어 가격은 2,200원에서 3,300원 정도예요


먹기 좋게 썽둥썽둥 잘라줬습니다~
가장 기본인 글레이즈드 도넛 먼저 먹어봤어요

글레이즈드 도넛


글레이즈드 도넛은 가장 기본적인 도넛이라고 할 수 있죠! 설탕 코팅이 되어 있는 도넛입니다

보통 저는 글레이즈드 하면 떠오르는게 크리스피도넛인데 많이 달아서 금방 물리거든요 그리고 거긴 좀 바삭한 식감에 가깝다고 하면 랜디스 글레이즈드 도넛쫀득한 식감입니다 쫄깃하고, 설탕이 크리스피 보다는 덜 묻은 느낌이라 많이 안물렸어요! 4가지 도넛 중 가장 맛있었던 도넛입니다 ( ˆ͈̑꒳ˆ͈̑ )੭♡

데블스 케이크


데블스 케이크는 초코도넛이예요 빵도 초코색이고 도넛 위에도 초코로 코팅이 한 번 되어있었어요!


빵부분만 먼저 한 입 먹어봤을 땐 굉장히 밋밋한 맛이었어요 맛이 나고 있는건가 싶은 맛? 근데 초코로 코팅되어 있는 부분이랑 같이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색깔은 초코색이라 많이 달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이 안달고, 드라이한 느낌의 도넛이었어요! 초코 코팅이 많이 달지 않고, 고급진 초코의 느낌이었습니다!

시나몬 크럼 케이크


시나몬 크럼 케이크는 겉에 붙어있는 소보로 가루들이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시나몬 향도 많이 나는데 맛은 세지 않아 좋았고, 슈가 파우더도 가득 뿌려져 있어 달달함이 가미되어 맛있었어요!! 글레이즈드 도넛에 이어 두번째로 맛있었던 도넛이었어요~

가나슈 도넛


가나슈 도넛화이트초코가 코팅되어 있고, 그 위에 화이트 초코와 초코가 말려있는 토핑이 얹어져 있어요

기본 쫀득한 도넛 빵식감화이트 초코맛이 나는데 바닐라향도 느껴지는 것 같더라구요 바닐라 아이스크림맛이 났어요! 뭔가 기대한만큼 맛있진 않았고, 제 스타일은 아니었던 도넛입니다 ( •︠ˍ•︡  ) 다음에 랜디스 도넛을 직접 사먹어볼 땐 누텔라 도넛을 꼭 먹어보고싶어요~ 방문하게 되면 후기 또 적겠습니다!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ꔷ̑◡ꔷ̑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