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구디/말뚝곱창] 소곱창 찐맛집 인정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말뚝곱창 루프탑점

by 만날이 2021. 9. 4.
말뚝곱창 루프탑점


안녕하세요~ 난날리뷰의 난날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곳은 구로디지털단지역에 위치해 있는 “말뚝곱창 루프탑점”입니다! 오랜만에 친구들과 만나려고 구로디지털단지역 근처 맛집을 찾아보다가 맛있어보여 고르게 된 곱창집입니다~ 과연 맛이 어땠을지 후기 시작할게요!

@마지막 총정리까지 놓치지마세요@


말뚝곱창은 구로디지털단지역에만 4개 지점이 있어요!! 굉장히 장사가 잘되는 곱창집이란 것 부터가 이미 “나는 맛집이다!” 라는 걸 알려주고 있었어요

말뚝곱창 루프탑점 위치


제가 방문했던 말뚝곱창 루프탑점 위치입니다~지도 참고해주세요 ꔷ̑◡ꔷ̑


저희는 평일 저녁 7시쯤 도착했구요! 웨이팅이 4팀정도 있더라구요~ 인원은 3명이었습니다! 인원에 따라 들어가는 순서가 변경될 수 있다고 적혀져 있더라구요~ 거의 4인석이긴 했습니다! 약 20분-30분 정도 웨이팅하다 들어갔어요!

바깥 루프탑이 운치있고 좋더라구요~ 풀이 가득해서 자연에 온 느낌 나고 좋았습니다 ㅎㅎ

말뚝곱창 메뉴


말뚝곱창에서는 소곱창, 소대창, 소막창, 모듬곱창을 판매중입니다! 원래 모듬을 시킬까 했는데 우왕좌왕 하다가 소곱창, 소막창, 소대창을 각 1인분씩 시켰어요 무슨 차이인가 싶지만..(?) 저희가 3인이서 가서 의도치 않게 세 메뉴 다 조금 저렴하게 먹어봤네요 ㅎㅎ



자리에 앉으면 바로 주시는 순두부찌개! 불 위에 올려주셔서 보글보글 끓어오릅니다



어느정도 끓었으면 날계란 하나를 톡 까서 넣어줘요! 수줍게 출연한 친구의 손 ( ͡° ͜ʖ ͡°)
요거요거 순두부찌개가 아주 별미더라구요~ 얼큰하고 개운하니 소창자 먹을 때 느끼함들을 싹 가셔줄 맛! 자꾸자꾸만 손이 갔어요



기존 사이드로 양파 장아찌와 부추무침, 김치와 쌈장이 나오네요! 역시 양파장아찌 새콤달콤 맛있었구요 김치도 시큼새큼하니 잘 익어서 맛있었어요!



곱창이랑 같이 먹는 간장소스!
청양고추가 얇게 썰어 들어가 있어요
느끼함을 잡아주는 착한녀석!

소곱창, 소막창, 소대창 (각 ₩16,000)


말뚝곱창의 곱창, 막창, 대창입니다! 우삼겹과 양파, 파가 같이 나왔구 제가 좋아하는 떡도 보이네요! 저는 말뚝곱창이 처음이었는데 같이 간 친구들은 이미 먹어봤다고 하더라구요!! 맛있다구 해서 기대만발~~

맥주(테라, ₩4,500)


앗 그리고 사실 곱창이 나오기 전에 한 잔 해줬습니다! 요거요거 기름진 음식 먹을 땐 깔끔한 술이 필수죠? 깔끔하게 입가심 해줬어요 역시 테라!



다른 아이들이 익기 전 떡부터 한 입 먹어줬어요
떡 진짜 너무 쫄깃하고, 겉에가 바삭하게 익혀져 있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안에는 촉촉하고 부드러워요 말뚝곱창 일단 떡 맛집인정합니다 엄지척 ꔷ̑◡ꔷ̑b


예전 학생시절에 소곱창집을 갔었는데 비싼 가격에 양도 차지 않고, 질겅질겅 껌처럼 씹히는 소곱창이 미웠던 적이 있었어요 사실 그래서 곱창을 별로 안좋아하고, 그동안도 딱히 안먹었었어요! 오랜만에 도전했던 소곱창이었어요..!!!



말뚝곱창의 소곱창이예요 바삭하게 익혀서 한 입해봤습니다 왠걸 예전에 먹었던 소곱창이랑은 다르게 많이 질기지 않고, 입안에서 사르르 녹았습니다 그리고 안에 들어 있는 곱이 세-상 고소하더라구요 역시 체인점이 많은 덴 이유가 있구나 싶었습니다



말뚝곱창의 소막창입니다! 저는 막창은 바싹 익혀서 먹는걸 좋아해요 그래서 사진 찍고 더 익혀서 먹었어요 (ノ^∇^) 역시나 너무 맛있었습니다!! 바삭바삭 씹히는 고소한 막창은 언제 먹어도 최고의 맛~


말뚝곱창의 곱창, 막창, 대창들은 실한 크기에 맛도 정말 좋더라구요! 맛집이 좋은 점은 회전율이 좋아서 항상 품질 좋은 재료들이 있는 점 같아요~



가운데에 있는 파와 곁들여 먹어줬어요! 부추와 함께 곁들여도 양파 장아찌와 같이 먹어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쌈싸먹을 채소도 있으면 더욱 더 좋았을 것 같아요!!


볶음밥(SNS이벤트)

SNS에 해쉬태그해서 올리면 볶음밥, 소주 중에 선택해서 무료로 받을 수 있어요! 볶음밥 위에는 치즈와 파, 계란과 김가루, 날치알이 올라가 있었어요


처음에 한 입 먹는데 너무너무 밍밍해서 친구들이랑 이게 뭔 맛이냐 하면서 욕했는데 결국 다 먹은게 함정입니다 밑에 곱창 기름때문에 밥알이 팝콘마냥 파바박!! 튀는데 그 기름에 볶아진 볶음밥 맛이 중독성이 있더라구요 ㅋㅋㅋ 숟가락을 멈출 수 없었습니다
( ͡° ͜ʖ ͡°)

@총정리@

1. 영업시간 매일 14:00- 익일 01:00
2. SNS이벤트로 볶음밥, 소주 중 택1 해서 무료로 받을 수 있어요! 볶음밥은 1인분 주실 줄 알았는데 인분 수를 물어보시더라구요! 인분수도 선택할 수 있는 이벤트 아주 굿입니다 ꔷ̑◡ꔷ̑..b 따봉 / 계산하실 때 이벤트 참여하신 거 꼭 보여주셔야 해요! 안그러면 모르시고 돈 받습니다!
3. 곱창, 막창, 대창 전부 맛있고 질이 좋았어요 회전율이 좋은 맛집이라 그런지 재료가 양질에 신선하기까지 하더라구요! 다른 지점도 그럴지 모르겠는데 제가 간 루프탑점은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4. 구디 근처 맛집 찾으시면 "말뚝곱창 루프탑점" 강력추천드려요~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 ͡σ̴̶̷̤. ͡σ̴̶̷̤)ෆ⃛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