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배달/이삭토스트] 이삭토스트 신메뉴 허니갈릭햄치즈 솔직 후기

by 만날이 2021. 8. 24.
이삭토스트


안녕하세요~ 난날리뷰의 난날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곳은 “이삭토스트”입니다~ 이삭토스트는 다들 잘 알고 계시죠? 군침이 아주 싹 도는 토스트집입니다 ( ͡° ͜ʖ ͡°)


이번에 이삭토스트에서 신메뉴가 나왔다고 들어서 먹어봤어요! 사실 한 달 정도 됐지만 ㅎㅎ 살짝 늦은 신상메뉴 리뷰 시작합니다!

허니갈릭햄치즈(₩3,300)


국내산 마늘과 달콤한 꿀로 풍부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허니갈릭햄치즈 토스트

허니갈릭햄치즈 토스트는 이삭 프리미엄 식빵으로 만들어졌어요 프리미엄 식빵에는 보리맥아 추출물이 첨가 되어 있다고 해요 그래서 부드럽고, 도톰하며 촉촉한 맛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ꔷ̑◡ꔷ̑


다른 이삭토스트는 기존 포장지(하얀색)에 담겨져 왔는데 허니갈릭햄치즈 토스트는 못보던 누런 포장지에 포장됐어요! 왠지 더 고급져 보입니다


허니갈릭햄치즈 토스트의 이삭 프리미엄 식빵에는 설탕 코팅이 되어 있는듯 했어요 열자마자 빵부터 반질거리는 게 아주 달달하니 먹음직스러워 보이지 않나요? 삐쭉 나온 햄과 계란이 보입니다

허니갈릭햄치즈 토스트 한입 와암


허니갈릭햄치즈 토스트 안에는 옥수수가 콕 박힌 계란과 체다 치즈, 햄이 들어가 있어요 그리고 허니갈릭 소스와 이삭토스트 특제 소스가 듬뿍 발라져 있었어요


이삭토스트가 이번에 신메뉴 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해 고객의 의렴을 수렴해서 새로운 식빵을 선보인 것이라고 해요! 새로운 식빵의 맛은 크게 특별할 건 없었어요 조금 더 폭신하고, 촉촉하긴 하더라구요~ 허니갈릭햄치즈 토스트와는 조화로웠습니다!

허니갈릭토스트 여러 입 와암


국내산 마늘과 달콤한 꿀이 들어간 허니갈릭 소스는 달달하면서 마늘 맛이 적당히 잘 나서 좋았어요 마늘 들어간 빵같은 경우 먹고서 마늘맛만 나는 경우도 있잖아요? 그정도는 아니었어요!


중간중간 씹히는 옥수수와 짭쪼름한 햄과 치즈, 고소한 계란과 허니갈릭 소스, 이삭 토스트의 특제 소스까지 곁들여져 있는 허니갈릭햄치즈 토스트!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저는 토스트는 달달한 게 맛있는 것 같아요~ ( *ฅ́˘ฅ̀*)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맛있는 토스트, 허니갈릭햄치즈 토스트 추천드립니다!

에그드랍 후기도 보러 가기
 

[배달/에그드랍 보라매점] 에그드랍의 치아없이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살살 녹는 스크램블, 추

에그드랍 보라매점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해 볼 맛집은 바로 에그드랍 보라매점 입니다 에그드랍 보라매점 리뷰 솔직후기 시작합니다! 에그드랍 보라매점 메뉴 에그드랍은 지점마다 대표메뉴

nannarr.tistory.com

 

[배달/에그드랍] 에그드랍 추천 신메뉴 단짠의 정석! 메이플 베이컨 머랭버거 후기

에그드랍 안녕하세요~ 난날리뷰의 난날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곳은 에그드랍이예요~ 오랜만에 에그드랍을 시켰는데 새로 눈에 들어오는 메뉴가 있더라구요! “메이플 베이컨 머랭버거” 입니

nannar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