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배달/60계치킨] 60계치킨 짜장치킨 & 고추치킨 순살 솔직후기

by 만날이 2021. 9. 24.
60계치킨


안녕하세요~ 난날리뷰의 난날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곳은 “60계치킨”이예요~ 60계치킨은 뭔가 연구하는 치킨집같아요 신기한 신메뉴들이 많이 보이는 치킨집이예요..! 그래서 신기한 메뉴의 맛이 궁금해서 주문해봤습니다

@마지막 총정리까지 놓치지마세요@

짜장치킨 순살 매콤한맛 (₩18,900)

맛있는 짜파소스에 살짝 매콤한 빨간맛가루를 넣어 매콤 달콤 고소한 역대급 만남 짜파치킨

꾸덕한 비쥬얼의 짜장치킨입니다 사실 맛만 보려고 반마리로 주문하려 했는데 반마리+반마리 메뉴를 품절로 해놓으셨더라구요 ( ᵒ̴̶̷᷄ д ᵒ̴̶̷᷅ ) 그래서 어쩔 수 없이 한마리로 주문하게 된 짜장치킨이예요..



기대 1도 없이 한 입 먹어봤어요
오? 생각보다 맛있는데?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짜장 맛이 제대로예요 춘장맛이 강하게 나는 짜장치킨이었어요 이대로 면만 집어 넣으면 짜장면 뚝딱 완성! 매콤한맛이라 그런지 불닭게티가 생각나더라구요~ 생각보다 맛있지만 다시 시켜 먹을지는..? 글쎄요..


짜장치킨 안에는 치킨 외에 치즈볼과 웨지감자도 들어 있었어요~ 역시나 짜장 범벅인 채로 말이죠! 짜장소스에 버무려진 치즈볼은 생각보다 더 맛있었어요! 그리고 생각보다 웨지감자가 넘 맛있었습니다! 식어서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고추치킨 순살(₩18,900)


감칠맛 나는 특제간장소스에 청양고추로 버무려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일품

고추치킨은 60계 치킨의 대표적인 메뉴? 라서 주문해봤어요! 많이 들어 봤던 치킨이죠 이름에 걸맞게 고추가 가득 붙어있더라구요 다진 고추를 간장소스랑 비벼서 묻힌듯한 느낌이 났어요!


고추치킨은 청양고추임에도 그렇게 많이 맵지 않았어요! 차라리 빨간 양념의 치킨들이 더 매운듯한 느낌이었어요


치킨에 고추가 묻은게 나쁘진 않지만 엄청 맛있는 느낌은 아니었어요 그리고 눅눅진 치킨느낌이라 조금 더 달달하고, 바삭거렸다면 더 맛있었을 거 같아 아쉬웠어요

포테이토 치즈스틱(3개/₩5,000)
쫀득 치즈볼(5개/₩5,000)


60계 치킨의 사이드를 주문해봤어요 포테이토 치즈스틱쫀득 치즈볼입니다!
(새삼스럽게 물가가 비싸긴 하네요 요렇게 해서 만원이라니..!)

쫀득 치즈볼은 좀 아쉬웠어요 간이 너무 안되어있는 느낌이라 밍숭맹숭했고, 조금 더 짭짤하고 달달했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포테이토 치즈스틱은 맛있었어요! 60계 치킨이 포테이토 맛집인 거 같습니다 크크


같이 온 청양소스에 찍어서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명랑핫도그처럼 튀김 겉에 설탕 묻혀있고, 케첩이 같이 왔다면 더 좋았을 것 같긴해요!!!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총정리

1. 영업시간 (60계 치킨 신림난곡점)
-월요일 11:00-22:00
-화-일 24시간
2. 리뷰이벤트시 치즈볼 증정,
참고로 치킨이랑 버무려서 나간다고 해요..!
3. 배달팁 16,000원 이상: 2,000원
4. 생각보다 괜찮았던 짜장치킨, 도전정신 있으신 분들 도전해보세요!
5. 생각보다 별로였던 고추치킨과 치즈볼은 딱히 추천드리진 않아요 ( ∙̆3∙̆)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