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염창/JK블라썸호텔] 한강뷰 서울 호캉스 JK블라썸 호텔에서 힐링하기

만날이 발행일 : 2021-10-03

안녕하세요~ 난날리뷰의 난날입니다
오늘은 “JK블라썸호텔”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이전에 한 번 방문했던 한강뷰 호텔인데 만족스러웠어서 또 방문하게 됐어요 어떤 점이 좋았을지 솔직한 후기 시작할게요

JK블라썸 호텔 위치


JK블라썸 호텔 주소는 “서울 강서구 염창동 20-85” 이구요 증미역과 등촌역이랑 가까워요!

뚜벅이로 방문했고, 증미역에서 더 가깝기 때문에 증미역에서 도보 12분 걸어갔어요!

TIP 증미역 옆에 이마트가 있어서 장보고 가기 좋아요!

JK블라썸호텔 결제 정보


9월 18일-19일 주말에 방문했고, 여기어때로 예약했어요

원래 주말 금액이 80,000원인데 카카오페이 할인이랑 쿠폰 먹여서 총 68,400원에 결제했어요!

1층 로비


1층에는 카페CU 편의점이 있어요 호텔 내부에 편의점은 필수인 거 같아요! 아주 편리합니다


호텔 내에서 한달살기 같은 것도 진행하나봐요! 저도 한 번 해보고싶네요 한달살이 ㅎㅎㅎ


슈페리어 더블 리버뷰


예약한 방은 슈페리어 더블 리버뷰이구요 1113호로 배정받았어요!

카드를 찍고 밀면서 들어가면 되는데 처음에 한 번에 안열리더라구요 조금 버벅거렸어요 (◞‸◟)


전기포트와 드라이기, 샤워가운, 머그컵 2개와 녹차와 커피가 있어요


일회용 칫솔과 치약, 화장솜, 면봉, 빗 등등 들어있었어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는 화장실에 있었습니다 ꔷ̑◡ꔷ̑


깔끔하게 정리 된 침구가 있고, 어두운 암막커튼이 달려있고, 그림이 걸려있어요


한쪽 모서리에는 은은하게 비추는 조명이 달려있어요! 저는 요 조명이 참 좋더라구요~


JK블라썸호텔의 리버뷰입니다! 사실 뻥-뚫린 리버가 보이진 않아요 하지만 저는 숲뷰도 너무 좋아하고, 탁 트인 풍경을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었기 때문에 너무 만족했습니다 그리고 이 날은 맑은 하늘이 너무 예뻤어요!


기냥 색감이 예뻐서 넣어 본 하리보 ㅎㅎㅎ
JK블라썸호텔 침대는 굉장히 푹신푹신해요 너무 푹신거려서 아쉬웠어요 푹푹 꺼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조금만 단단했으면 하는 바람이 있었어요



시간별 월드컵대교 변화


JK블라썸 호텔을 선택한 이유는 바로 여기 있습니다 그저 가만히 바라만 보고 있어도 힐링되는 뷰예요
߹𖥦߹

주변에 높은 건물이 없어서 확 트여보이는 뷰가 정말 시원합니다 날씨도 너무 좋았고, 노을도 완벽했어요! 현생에 지치고, 힐링이 필요할 때면 생각나는 호텔이예요



도보 10-15분 걸어가면 한강 산책할 수 있는 길이 있어서 저녁에 다녀왔어요 한강 밤산책 너무 좋더라구요 나중에 꼭 한강뷰 아파트에 살 수 있으면 좋겠어요.. (ノ^∇^)


창 옆에 테이블과 의자가 있어서 술 마시기 딱 좋습니다 홀홀 술이 아주 잘 들어가는 뷰예요! 사진보다 실물이 훨 예뻐요!!

JK블라썸호텔 장&단점 정리

장점
1. 저렴한 가격대로 한강뷰 호텔을 예약할 수 있다
2. 방에서 바라 본 뷰가 좋고, 주변에 산과 한강이 있어 산책하기 좋다
-한강뷰, 노을, 야경 모두 너무 예쁘다!
3. 1층에 편의점이 있어서 편리하다

단점
1. 침대가 너무 푹신하다, 조금 더 단단했으면 하는 바람이다
2. 호텔 객실 내 먼지가 조금 많은 편이다, 그래도 저번에 왔을 때보단 훨씬 없었다


지친 일상에 숨통이 트이는 호캉스였어요!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 ͡σ̴̶̷̤. ͡σ̴̶̷̤)ෆ⃛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