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이태원 해방촌/토스티데이즈] 해방촌에서 가장 매력적인 토스트집 토스티데이즈 후기

by 만날이 2022. 10. 2.


안녕하세요~ 난날리뷰의 난날입니다 ꔷ̑◡ꔷ̑
오늘 포스팅 할 곳은 해방촌에 위치한
토스티 데이즈” 입니다!

오랜만에 간 해방촌은 원래 방문하던 카페가 없어지고,
원래 가던 요거트집도 없어지구 해서 ! ( o̴̶̷̥᷅⌓o̴̶̷᷄ )
어디 갈지 검색하다가 찾게 된 카페예요


사장님 부부가 운영하고 계신 듯한 카페예요
토스트를 안고 있는 일러스트가 넘 귀엽죠 ꔷ̑◡ꔷ̑

토스티데이즈 위치


토스티데이즈 위치입니다!
해방촌 올라가는 언덕 즈음에 위치해있어요

토스티데이즈 내부


내부에 테이블은 하나에 좌석2개 있고,
바테이블 좌석은 8-10개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귀여운 야웅이와 눈마주침 당해서
심쿵 ( ͡σ̴̶̷̤. ͡σ̴̶̷̤)

토스티데이즈 메뉴


토스티데이즈는 칵테일위스키, 맥주도 팔구요
커피, 에이드, 물론 토스트
술과 곁들이면 좋을 사이드아이스크림도 있어요

저희는 라운드 프렌치 토스트핸드드립-아데이 아바바, 로네펠트 루이보스 바닐라 티를 주문했어요
쓰고 보니 굉장히 있어보이는 메뉴들 ,, 쿠쿠

로네펠트 루이보스 바닐라 티 (6,000)


처음 메뉴판을 봤을 때 살짝 어질했어요..
티를 시키고 싶은데 이름들이 다 특이하다!
그나마 얼그레이, 루이보스는 알겠고!
바닐라를 곁들인 루이보스가 궁금해서 주문해봤어요~


로네펠트는 tea의 제조사, 품명 이름이더라구요
루이보스 티에 바닐라를 첨가한 맛과 향이 나는데
바닐라향과 맛이 정말 부드러우면서
루이보스와의 조화가 좋았어요

바닐라맛 아이스크림을 먹더라도 향만 살짝 나는 아이스크림이 있고, 깊이가 느껴지는 아이스크림이 있는데
로네펠트 루이보스 바닐라티는 후자에 가까운 맛!
또 맛보고 싶고, 다른 티들도 궁금해지더라구요

핸드드립 - 아데이 아바바 (5,000)

-복숭아와 청포도의 향긋한 단맛을 살린
에티오피아 원두

토스트 먹을때 함께 마시면 어울릴
따뜻한 커피도 시켜보았어요!
잔에 예쁘게 내어주시고, 핸드드립 내리고 남은 커피도
비이커 같은데에 함께 주셔요


설명에 나와있듯이 향긋하고, 산뜻한 느낌
핸드드립 커피였어요!!
산미는 잘 안느껴졌던 것 같고,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근데 나중에 식었을 때는 좀 떫은 맛이 느껴졌어요
청포도의 떫은 맛도 살려진 느낌쓰..
따뜻할 때 호록 드시는 게 좋습니다

바스크 치즈케이크 (서비스)


음료를 주문하면 주시는 디저트예요
날마다 조금 다른 것 같은데 제가 갔던 날은
바스크 치즈케이크를 주셨어요

위에 메이플시럽이 듬뿍 뿌려져 있어
부드럽고 달달하고 넘 맛있었어요 ( ͡σ̴̶̷̤. ͡σ̴̶̷̤)

라운드 프렌치 토스트 (8,500)

-매장에서 직접 구운 도톰한 버터 식빵에
달걀을 듬뿍 적셔 촉촉하고 폭신한 프렌치 토스트

폭신~해보이는 프렌치 토스트가 나왔어요
너무 귀여운 비쥬얼의 토스트 위에는
블루베리가 알알이 올라가 있고,
위에는 크림브륄레처럼 설탕 코팅이 되어 있어요


자르기 전까진 핫케이크가 겹겹이 올라가 있는 느낌의
팬케이크인 줄 알았어요
하지만 층층이 아닌 일체형이었어요!!


위에는 설탕코팅이 입혀져 사각한 식감이고,
안쪽으로 들어갈수록 무른식감의 부~드러운
달걀 맛이 듬뿍나는 프렌치 토스트예요
메이플시럽의 향긋함과 달달함은 덤!

과하게 달지 않고, 자기 주장이 강한 맛이 아닌
은은하고 부드럽게 기강 잡는 맛이라
커피, 음료와 곁들이기 좋은 디저트였어요
식감도 너무 좋고, 부드러워 맛있게 잘 먹었어요


토스티데이즈는 처음 방문했지만
마지막 방문은 아니겠구나! 느낌이 강하게 들었어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토스트와 티, 커피 맛도 좋으며
분위기, 음악까지 삼박자가 잘맞는 카페예요
오랜만에 카페에서 힐링까지 하고 왔답니다 ꔷ̑◡ꔷ̑

 

총정리

1. 영업시간 화-금 14:00-24:00
토,일 12:30-24:00
라스트오더 23:00
정기휴무 월요일
2. 인스타그램 @toastydays_hbc
3. 짙은 노래 계열(?) 좋아하시는 분들 강력추천 드립니다.. 너무 시끌벅적하지 않은 분위기에 노래까지 좋고, 공간도 편안하니 얘기 나누기 좋은 분위기예요!
4. 또 가고 싶은, 또 가게 될 토스티데이즈!
강력추천드립니다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ꔷ̑◡ꔷ̑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