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솔로 19기 영자 웹툰 웹툰작가 연봉 인스타

만날이 발행일 : 2024-03-05

이번 나는솔로 19기는 모태솔로 특집 2탄 기수입니다. 이번 회차에서 여자들의 직업 공개로 인한 나는솔로 19기 영자의 직업이 화제입니다. 이번 나는솔로 기수 영자의 직업, 연봉, 인스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는솔로 19기 영자 직업 웹툰작가

나는솔로 19기 영자는 등장부터 범상치 않았습니다. 눈에 띄는 핑크색 머리를 하고 들어온 영자의 모습에 출연진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의 궁금증도 자아냈는데요.

 

 

범상치 않은 그녀, 영자의 직업은 바로 "웹툰작가"였습니다. 이에 데프콘은 예술가라서 머리 색이 그쪽으로 표출됐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나는솔로 19기 영자 웹툰 '어글리 후드'

나는솔로 19기 영자가 그리는 웹툰은 네이버 웹툰 '어글리 후드'라고 하는 웹툰입니다. 나는솔로 19기 영자는 1996년생 올해 나이 만 27세인데 어글리 후드라는 웹툰을 2017년도부터 연재했다고 합니다.

 

20,21세 어린 나이때부터 연재를 했다니 더욱 대단해 보이는데요. '어글리 후드' 웹툰이 최근 모바일 게임으로도 출시가 되었다고 합니다. 모바일 게임의 연 매출이 장난 아니라는 소문이 돈다고 하네요.

 

나는솔로 19기 영자 웹툰작가 연봉

평균적인 웹툰작가의 월 소득은 약 530만 원 정도입니다. 전문작가의 경우에는 210만 원 정도 더 많은 740만 원이라고 하는데요.

 

 

2021년 기준으로 발표된 유명 작가의 경우 연 평균 연봉이 2억 800만 원이었고, 가장 높은 웹툰작가의 연봉은 무려 124억이었습니다. 그렇게 되면 나는솔로 19기 영자의 연봉은 최소 억대 연봉인데 모바일 게임 수익 또한 억 소리 나게 잘 나온다고 합니다. 남자는 집안에서 살림만 해도 된다는 말이 허세가 아니었음이 증명이 되었어요.

 

나는솔로 19기 영자 인스타

나는솔로 19기 영자님의 인스타 주소입니다. (@crazycaterpill)

 

https://www.instagram.com/crazycaterpill/

 

인스타그램에서도 19기 영자님의 매력이 정말 잘 드러나있는 것 같아요.

 

 


나는솔로 19기 영자님의 인스타, 직업, 연봉, 웹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성격도 톡톡 튀고, 재밌을 것 같아 앞으로의 방송이 더욱 기대되어 본방사수 해야겠습니다!

 

긴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