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 솔로 20기 정숙 인스타 뽀뽀녀 정숙 바퀴벌레 논란 정리

만날이 발행일 : 2024-06-10

나는솔로-20기-출연진-정숙-인스타

 

 

나는솔로 20기의 주인공이라고 불러도 무방한

 

나는솔로 뽀뽀녀 정숙님의 인스타를 알아보겠습니다.

 

 

나는 솔로 20기 정숙 인스타

나는솔로-20기-정숙-인스타

 

 

나는 솔로 20기 정숙님은 1987년생으로 37세입니다.

 

직업은 LG전자의 본사 과장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20기 첫 방송부터 '뽀뽀녀'로

 

시청자들에게 큰 각인을 주어 화제의 인물이 됐었습니다.

 

하지만 반전으로 학창시절 반에서 1등을 놓쳐본 적이 없는

 

똑똑하고, 비상한 머리임을 자기소개때 밝히기도 했습니다.

 

 

 

 

 

나는솔로-20기-정숙-인스타나는솔로-20기-정숙-인스타

 

 

본 포스팅일 기준 게시물 176개, 팔로워 4.3만, 팔로우 341명이고

 

마지막 게시물은 하루 전에 업로드 되었습니다.

 

4.3만의 많은 팔로워 수를 보유하고 있고,

 

인스타그램 활동을 매우 활발히 하고 있습니다.

 

 

 

 

 

 

나는솔로-20기-정숙-인스타나는솔로-20기-정숙-인스타
나는솔로-20기-정숙-인스타나는솔로-20기-정숙-인스타

 

 

스타일리쉬하게 옷을 잘 매치해 입은 정숙님은

 

인스타그램에 활발하게 일상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댓글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기도 하는데

 

한 때 논란이 불거지기도 했습니다.

 

 

나는 솔로 20기 정숙 사과문

 

나는 솔로 20기 출연진 정숙이 방송에서의

 

과한 행동, 바퀴벌레 발언에 대해 사과의 글을 올렸습니다.

 

나는솔로-20기-정숙-인스타

 

 

지난 5월 29일 방송 후 정숙은 관련 악플이 쏟아지자

 

"방통위에 꼭 신고해 달라. 저도 억울하니까"

 

"일어나 보니 댓글에 바퀴벌레가 천지네? 지우기도 귀찮고 내가 신고 정신이 얼마나 투철한지 아직 모르나 봄?

 

그리고 방송 보고 불편했다는 사람들 방송 보지 말고 방통위에 신고하세요! 저처럼"이라며 반응을 보였습니다.

 

 

 

 


 

화제의 나는솔로 20기 방송을

 

더욱 재밌게 만들어 준 정숙님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