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광명/이케아] 이케아 푸드코트 메뉴 가격, 꿀팁, 솔직 후기

by 만날이 2021. 5. 29.
이케아 푸드코트


오늘 소개 할 곳은 바로 이케아 푸드코트!
처음으로 가 본 이케아라서 두근거리며
푸드코트에 먼저 방문 했어요

맨 마지막 총 정리도 꼭 읽어주세요!


중간중간 오랑우탄이 저흴 반겨줍니다 ㅋㅋㅋㅋ
너무 귀엽잖아!!!!!
안데려왔는데 다시 보니 데려올걸 ㅠㅠ


이케아는 다들 아시다싶이 엄~청 넓어요
그래서 위에 표지판 보고, 푸드코트 지름길
참고해서 쭉쭉 따라가 주세요!

 

이케아 푸드코트 메뉴

 


메인 메뉴를 주문 하기 전 디저트들이 있어요
생긴 건 참 맛있어보여요


카트에 쟁반을 얹고, 주문을 하면
음식을 담아서 주십니다
쟁반위에 올려두고 돌돌 카트 끌고 가시면 돼요!


(이때만 해도 정말 맛있을 줄 .......)


닭다리도 인당 하나씩 집어주고요
닭다리(₩2,000)


버섯 크림스프도 잔뜩 퍼 줍니다
버섯 크림스프(₩2,900)


빵도 많이 판매 중이예요!
저희는 식사류만 골라서 빵은 안먹어봤답니다
(빵이나 먹을걸....)


다~ 담으셨으면 계산대에 가서 계산을 하면 돼요
밥 한공기는 아까 메뉴 주문할 때 추가했어요!
밥 한공기(₩1,000)

닭갈비 스테이크 (₩9,900)
양송이 크림스프 (₩2,900)
닭다리 (₩2,000)
연어 퓔레 (₩9,900)
밥 한공기 (₩1,000)

참 많이도 시켰습니다
음식들이 생긴게 장난감같이 생긴 것 같았어요
맛까지 장난감같을 줄은 정말 몰랐죠!!

연어 퓔레는 참치 먹는 느낌이예요
조금 비린내 나는 참치 말이죠..
많이 기대는 안했지만 예전에 학교에서 먹었던 훈제연어가 훨씬 맛났던 것 확실해요
옆에 있는 노란건..
굉장히 떫고 뭔 맛인지 모르겠어요
드시지 마세요 입맛 버립니다

닭갈비 스테이크는 양념이 생명일 것 같아요
그 생명이 없습니다 고기가 그렇게 맛있는 고기도 아니고, 양념이 맛있는 것도 아니라서..
이도 저도 아니었어요..

양송이 크림스프는 정말 느끼했어요
사진만 봐도 기름이 둥둥 떠 있는게 느껴지실 거예요
오뚜기 크림스프만도 못해요 오뚜기건 고소하고, 맛있는데.. 이건 기름둥둥 양송이 스프예요
다 먹지 못하고 남겼답니다

닭다리는 그나마 먹을만 했답니다
이 중에 베스트로 꼽았어요^^
근데 말이죠
편의점 닭다리가 훨씬훨씬 맛있어요

 

🦭총 정리🦭

1. 이케아에 들르실 분들은 다른 곳에서 식사하고 오시길 추천
2. 닭다리>양송이 크림스프>연어 퓔레>닭갈비 스테이크 순
3. 생수는 물 뜨는 곳이 중앙에 있어요 물통 챙겨가시면 떠 마시기 좋아요
4. 기왕 드실거면 싼 거 드세요.. 맛이 거기서 거기일 테니..

오늘 포스팅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ꔷ̑◡ꔷ̑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