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부천/형제닭발] 매운 닭발, 오돌뼈 찐맛집 형제닭발 5가지 장단점 나열한 솔직후기

만날이 발행일 : 2021-05-24
형제닭발 부천점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 할 곳은 바로
형제닭발 부천점 입니다!
예전에 호캉스 하면서 형제닭발을 시켜 먹었던 적이 있었는데 닭발 맛이 미쳐돌게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도 주문 해 봤습니다 🙆🏻

형제닭발 메뉴


저희는 오돌뼈를 주문하고
주먹밥을 추가로 주문 했어요!

 

오돌뼈+주먹밥(₩15,000),
주먹밥(₩3,000)


저 날은 오돌뼈가 땡겨서 오돌뼈를 시켜봤어요~
주먹밥이 기본으로 오긴 하는데 혹시나 부족할까 싶어
추가로 주문했는데
이게 웬걸 주먹밥 양이 엄청나요
다 합치면 밥만 거진 4인분 양.....ㅋㅋㅋㅋ
2명이서 먹는다면 주먹밥 1개를 추천드립니다

1. 오돌뼈는


살짝 매콤하면서 오독오독 오돌뼈 무지 많이 씹힙니다
저는 양념이 좀 더 많이 묻혀있었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이 좀 들더라구요!!

2. 리뷰이벤트


재래김 5개를 선택했어요
근데 10개나 왔습니다..
간이 안되어 있고 김이 맥아리가 없어요
리뷰이벤트는 쿨피스 드시는 거 추천합니다
👍

 

3. 기본 계란찜 & 배달비 무료


형제닭발의 최고 좋은점 중 하나는 계란찜입니다..
포실포실 너무 맛있구 ㅜ 기본으로 주신다는게
정말 감동이죠 🥺
그리고 형제닭발은 지금까지 두개의 지점만 시켜 봤는데 배달비를 안받더라구요?!!
이거 정말 메리트 아닙니까!!

4. 싱거운 주먹밥


주먹밥은 조금 싱거워요! 근데 재래김도 싱겁습니다..
그래서 오돌뼈 양념이 많았으면~
하는 바람이 있었지요~
글고 앞서 말했지만 양 굉장히 많습니다
두분이서 1개면 충분해요

 

5. 마요네즈


마요네즈를 추가메뉴에서 추가도 할 수 있더라구요
오돌뼈 시키면 기본으로 하나 옵니다!
찍어서 냠냠 먹어주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총 정리🦭

1. 형제닭발은 배달비 무료, 기본 계란찜이 굉장히 메리트이다
2. 개인적으로 오돌뼈보단 닭발이 24배 맛나다
3. 주먹밥은 싱겁고, 양이 굉장히 많다
4. 리뷰이벤트는 쿨피스 선택을 추천한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도 기대 해 주세요~ ꔷ̑◡ꔷ̑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