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센트럴시티/빌라드스파이시] 고속터미널역소문난 즉석떡볶이 맛집! 고터 빌라드스파이시 솔직 후기

만날이 발행일 : 2021-07-02
빌라드스파이시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할 곳은 바로 고속터미널역 파미에스테이션에 위치한 즉석떡볶이 맛집 “빌라 드 스파이시” 입니다! 고속터미널역에서 뭘 먹을지 고민하며 찾아보다 웨이팅이 있는 떡볶이 맛집이 있다 해서 찾아가게 됐어요!
과연 맛이 어땠는지 솔직 후기 시작합니다 ꔷ̑◡ꔷ̑

🦭마지막 총정리까지 놓치지마세요🦭


“villa de spicy” 는 무슨 뜻인지 모르겠어요 찾다가 포기했습니다 뭐.. 스파이시가 들어있으니 어찌저찌 맵단 뜻이겠죠..^^? ㅋㅋㅋ 떡볶이집 같지 않게 굉장히 세련된 분위기입니다! 주말 저녁에 방문했더니 어김없이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약 20분 정도 대기 후에 들어갔어요~

🦭TIP! 웨이팅은 명부 작성 없이 그냥 줄 서서 기다리면 됩니다

빌라드스파이시 메뉴


떡볶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주류와 음료수를 판매 중이예요~


떡볶이은 즉석 떡볶이, 퓨전 떡볶이로 나뉘고 퓨전 떡볶이에는 레드 쉬림프 떡볶이, 궁중 떡볶이, 아라비아따 떡볶이, 로제 떡볶이, 까르보느라 떡볶이, 단호박 떡볶이 이렇게 6종류가 있어요!

그 외 사이드튀김못난이밥을 판매중입니다

다른 테이블을 보니 다 즉석떡볶이를 드시는 것 같더라구요 저희도 즉석떡볶이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내부도 외부와 같이 검은벽이예요! 창업자 분이 의상을 제작하시던 분이셨는지 ..? 마치 의상 디자인 스케치 한듯한 그림과 옆에 마네킹이 있어요 떡볶이 집같지 않은 굉장히 독특한 인테리어 포인트입니다..!

즉석 떡볶이 2인분 (₩14,000)
당면 추가 +₩2,000


위에 메뉴를 보시면 스텝4까지 있어요
먼저 1스텝/인분을 선택하고, 2스텝/맵기 강도를 정한 후 3스텝/메인 토핑과 4스텝/추가 토핑을 정하면 되는데요

저희는 2인분약간 매운맛, 메인 토핑 없이 추가 토핑은 당면을 선택했어요 즉석 떡볶이의 기본 구성은 떡, 어묵, 양배추, 파, 양념 이렇게 단순하게 구성되어 있더라구요 먹다 보니 소세지 추가가 아른아른 하더라구요 ( ᵒ̴̶̷᷄ д ᵒ̴̶̷᷅ )


빡올빡올 끓으면 이제 젓가락질을 열심히 해서 건져 먹어줍니다! 맵기 정도(약간 매운맛)는 그렇게 맵지 않았어요 떡이 희여멀건 한데도 간이 밴듯한 맛이어서 너무 맛있게 잘 건져 먹었답니다! 먹는 내내 계속 말랑말랑해요 그래서 너무 좋았어요! 당면은 생각보다 늦게 익더라구요 중간중간 생당면 여러번 씹었습니다 ㅋㅋㅋ 성격 급하신 분들은 라면사리를 추천드립니다.. 채소 추가하면 더 맛있을 것 같고, 소세지 추가하면 더 맛있을 것 같았어요! 떡볶이 맛을 보니 웨이팅이 조금 이해가 가더라구요~ 딱히 특별하진 않지만 계속 손이 가고, 종종 생각납니다 떡볶이의 정석같은 느낌이었네요!

날치알 볶음밥 (₩3,000)


볶음밥 종류는 볶음밥(₩2,500)과 날치알 볶음밥(₩3,000)이 있어요! 차이점은 날치알이 있는 것과 없는 것 정도 인거 같았어요! 떡볶이를 다 먹고 국물을 조금 남겨놓은 뒤 주문하면 볶음밥 재료를 가지고 오셔서 볶아주십니다 김가루와 옥수수, 양배추가 작게 작게 들어가 있어서 씹는 맛이 있어요! 옥수수가 톡톡 터지고, 양배추가 아삭아삭 씹혀서 맛있더라구요~ 즉떡의 꽃은 볶음밥 아니겠습니까! 가신다면 드시는 거 추천드려요 ꔷ̑◡ꔷ̑

🦭총 정리🦭

1. 영업시간
매일 11:00-15:00 마지막오더 14:20
매일 17:00-22:00 마지막오더 20:40
2. 고속터미널역 3번 출구에서 130m, 젤라띠젤라띠 맞은 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3. 맛있는 즉석떡볶이를 먹고 싶다면? 빌라드스파이시 추천드려요! 다만 웨이팅은 항상 있으실 거예요 ( o̴̶̷̥᷅⌓o̴̶̷᷄ )
4. 맛 평가: 딱히 엄청 특별하진 않지만 떡볶이의 정석대로 맛있는 맛이었고, 다음엔 매운 맛으로 먹어보고 싶단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채소와 소세지도 추가해서 먹어보고 싶어요!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ꔷ̑◡ꔷ̑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