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오떡순 신원점] 먹는 순간 가격이 납득가는 맛, 분식계의 혁명 오떡순

만날이 발행일 : 2021-06-27
오떡순 신원점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할 곳은 바로
“오떡순 신원점” 입니다! 요새 분식집들은 다 비슷한 양상으로 생기는 것 같아요! 크게 특색이라곤 찾아볼 수 없게 요샌 좀 지루했는데 이번에 제가 굉장히 특색있는 분식집을 발견했습니다!
과연 어떤점이 특색이 있는지 한 번 볼까요?

🦭마지막 총 정리까지 놓치지마세요🦭

오떡순 떼샷

오떡순은 가격대는 조금 나가는 편이예요!
그렇지만 먹는 순간 가격이 납득가는 맛, 분식계의 혁명 오떡순 리뷰 시작합니다!

오떡순 메뉴


오떡순 메뉴입니다 진짜 많죠 ..? 후..저희는 왕묵참 김밥(5,500), 가쓰오 김밥(6,500), 차돌쌀떡볶이(14,900), 순대&내장(4,500)을 주문했습니다참고로 배달팁은 1,650원 이었어요!

 

순대&내장(4,500)

순대와 내장은 다들 아시는 그 맛이예요! 덜도 더도 않는 그 순대와 내장맛입니다 떡볶이 소스와 찍어먹어도 잘 어울리고, 맛소금에 찍어 먹어도 맛있는 쫀득 찰순대예요! 근데 내장구성이 조금 독특하더라구요 간에 허파, 귀까지 와요 동네에서 순대 먹으면 간까지 밖에 못봤는데 여러 내장들이 있더라구요 참고로 저는 내장 못먹습니다 흡 좋아하실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아요!

차돌 쌀 떡볶이(14,900)

처음에 배달 온 것을 보고 솔직히 좀 놀랐어요 엽기떡볶이를 넘는 가격인데 양이 너무 조그만거예요! 우선 담는 용기부터 작아서 ‘이 조그만게 만 오천원씩이나 한다고..?’ 라고 계속 의문을 가졌었어요 지금 생각해보면 뭐 아직도 싼 가격은 아니지만 충분히 맛있게 먹어서 후회는 없었답니다! 마치 시장떡볶이를 먹는 것 처럼 떡에 간이 아주 잘베어있고, 쌀 떡볶이인 만큼 쫀득쫀득 했어요 소스가 은근히 매웠기 때문에 매운 것 잘 못드시는분들은 주의하셔야 할 것 같아요! 위에 올라간 차돌박이는 단연 맛있었구요~ 파랑 같이 드시면 아삭아삭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ꔷ̑◡ꔷ̑

 

왕묵참 김밥(5,500)
가쓰오 김밥(6,500)


왕묵참 김밥은 묵은지와 참치가 들어간 김밥이고, 가쓰오 김밥은 보시는 바와 같이 오코노미야끼 스타일의 김밥이예요 정말 독특하죠?! 그 외에도 정말 다양한 김밥들을 많이 판매중인데 이 점이 오떡순의 강점이자 다른 체인점들과 다른 특별한 점인 것 같아요!

가쓰오 김밥


가쓰오 김밥은 일반 김밥을 계란물에 한번 입혀 익히고, 위에 가쓰오부시와 마요네즈 소스가 잔뜩 뿌려져 있는 김밥이예요 김밥이라는 느낌보단 오코노미야끼를 먹는 듯한 느낌이 더 셉니다 그리고 조화롭지 않을 것 같은데 굉장히 조화로워요! 솔직히 6,500원이 김밥 사먹기에 적은 돈이 아니기 때문에 어떤지 두고보자는 심정으로 먹어봤는데 한번 쯤 경험해보기엔 충분히 좋은 것 같아요 궁금하신 분들은 드셔보세요!

 

왕묵참 김밥


왕묵참 김밥은 말 그대로 묵은지와 참치가 들어있는 왕 큰 김밥이예요 묵은지와 참치는 깻잎에 싸여 있고, 계란과 당근, 우엉이 들어 있어요 예상외로 묵은지와 참치의 조화가 잘 어울렸지만 가쓰오 김밥의 임팩트에는 살짝 가려지는 맛이었어요! 왕묵참 김밥은 가격대비 비추천드립니다~ 한 4,500원 정도 되면 추천드릴 것 같아요

🦭총 정리🦭

1. 영업시간 매일 9:00-익일 밤 12:30
매주 금요일 휴무
2. 배달팁
15,000원 이상 0원
12,000원~15,000원 400원
배달거리 1.5km 이상 500m당 +550원
3. 차돌 쌀 떡볶이, 가쓰오 김밥 추천드립니다!
-차돌 쌀 떡볶이는 매콤한 편이고, 떡에 간이 잘 베여 있어서 넘 맛있게 잘 먹었어요 함께 곁들여 먹는 차돌박이와 파채도 환상 궁합이랍니다!
-가쓰오 김밥은 정말 특색있게 맛있게 잘 만든 김밥같아요 평소 오꼬노미야끼, 다꼬야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강력추천드립니다!
4. 가격대는 좀 나가는 편이지만 색다른 분식을 접해보고 싶으신 분들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ꔷ̑◡ꔷ̑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