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배달/이찌방라멘] 맛쳐버린 차돌깍두기볶음밥 추천 이찌방 라멘 솔직후기

by 만날이 2021. 6. 21.
이찌방라멘 대방점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할 곳은 바로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한 “이찌방라멘”입니다!
지점은 대방점으로 시켰구요~ 솔직 후기 시작합니다 (۶•̀ᴗ•́)۶

🦭마지막 총정리까지 놓치지마세요🦭

 

이찌방라멘 대방점 메뉴


메뉴가 정말 많은 곳이예요.. 사장님 힘드실 거 같아요.. 아무튼 저희는 볶음밥과 라멘 세트와 다른 라멘 하나, 카츠카레를 주문했답니다!


포장은 이렇게 정갈하게 와요 실링 된 비닐 벗길때 쾌감느껴집니다 아주 깨끗하게 제거가 돼요 👍

돈코츠 라멘+볶음밥(₩12,000)
쇼유라멘(₩7,900)
등심카츠카레덮밥(₩8,900)


라멘은 돈코츠와 쇼유라멘 그리고 덮밥은 등심카츠 카레덮밥을 주문했어요 계란이 참 탱글탱글 예쁘게 생겼더라구요 배달 온 지 조금 지나서 깠는데도 면이 안불어있고 상태가 좋았어요!

등심카츠카레덮밥(₩8,900)

카레덮밥의 카레는 너무 맵지도 짜지도 달지도 않고 맛있는 카레맛이었어요! 돈가스도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 편이었고 밥과 카레랑 조화로웠답니다!
무난무난 맛있게 잘 먹었어요

돈코츠라멘+미니차돌깍두기볶음밥(₩12,000)

라멘에는 갈색나는 고명이 들어가있어요 (고사리인가요?.. 처음봐서 모르겠어요) 개인적으로 저건 좀 별로였어요 아무 맛도 안납니다! 라멘은 면과 국물이 따로 와서 불지 않은 상태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ꔷ̑◡ꔷ̑ 딱 담백한 돈코츠라멘의 맛을 상상하시면 됩니다

볶음밥.. 이게 아주 별미예요 그저 평범한 김치볶음밥이겠지 하고 한 입 먹었는데 정말 단언컨데 살면서 처음 먹어보는 김치볶음밥 맛이었어요 하지만 정말 맛있었습니다 김치볶음밥엔 깍두기, 차돌박이가 들어 가 있어 깍두기의 식감이 느껴지고 중간중간 파기름을 낸 듯 향긋한 파 향도 느껴집니다 그리고 중간중간 씹히는 차돌이 볶음밥의 맛을 더욱 살려줍니다.. 미니라서 양이 적어서 더욱 감질맛 나더라구요.. 정말 맛쳐버린 차돌깍두기볶음밥 추천드립니다

 

쇼유라멘(₩7,900)

쇼유라멘은 간장과 닭고기, 가다랑어, 가리비, 다시마 등으로 맛을 낸 담백한 라멘이라고 해요
전 처음 먹어봤는데 닭기름이 둥둥 떠 있는 게 백숙 국물이 살짝 연상되더라구요 담백하기는 한데 너무 담백해서 조금 심심한 맛이었어요!

🦭총 정리🦭

1. 영업시간 오전 8:00-익일 새벽 1:50
2. Best! 미니차돌깍두기볶음밥, 김치볶음밥 계의 새로운 맛, 혁명의 맛입니다👀
3. 라멘 면과 국물을 따로 배달해주셔서 불지 않은 라멘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4. 라멘은 평범한 편, 개인적으로 카츠카레덮밥이랑 볶음밥 두 가지 밥 종류가 더 맛있었어요!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ꔷ̑◡ꔷ̑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