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통영원조충무김밥] 통영 원조 충무김밥 첫 시식기 솔직 후기

만날이 발행일 : 2021-08-20
통영 원조 충무김밥


안녕하세요~ 난날리뷰의 난날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곳은 “통영원조충무김밥” 이라는 충무김밥집 이예요! 다들 충무김밥 유명해서 아시죠? 저도 알고는 있었지만 오늘 처음 먹어봤어요!

맨 김밥에 무말랭이, 오징어무침을 얹어 먹는 충무김밥 맛이 그동안 참 궁금했는데 오늘 해소가 됐습니다 ꔷ̑◡ꔷ̑ 맛이 어땠을 지! 솔직한 후기 시작할게요~

@마지막 총정리까지 놓치지마세요@

 

통영원조 충무김밥 메뉴


통영원조충무김밥에서는 충무김밥과 쫄면, 떡볶이, 돈까스, 청국장, 누룽지탕, 삼계탕 등등 메뉴가 꽤 다양하게 판매 중에 있었어요~
저희는 충무김밥 곱빼기스팸 충무김밥, 매콤달짝오뎅떡볶이, 수제 누룽지탕을 주문했어요!

매콤달짝오뎅떡볶이(소/₩16,000)


떡볶이에는 오뎅, 만두, 소세지, 파, 양배추, 떡, 치즈떡이 들어 가 있었어요 이름 그대로 매콤달짝! 숟가락이 계속 가는 국물 떡볶이 맛이었어요 후추맛이 많이 나서 좋았어요 ~ ( ˆ͈̑꒳ˆ͈̑ )੭

수제 누룽지탕(1인/₩5,000)


누룽지탕은 구수하니 다들 아는 맛이예요!
충무김밥이랑 같이 오는 오징어 무침과 먹어도, 깍두기와 한 입 먹어도, 떡볶이 국물과 한 입 해도 맛있더라구요 ᵔ︡⌔ᵔ︠


오징어 무침과 한 입 옴뇸뇸~

스팸충무김밥(₩10,000)


스팸 충무김밥은 충무김밥 안에 스팸이 얇게 하나 들어 가 있습니다
반찬은 멸치볶음, 짠지, 깍두기, 무말랭이, 오징어무침 이렇게 왔어요~ 미니 청국장도 같이 옵니다!
안쪽에 들어 있는 스팸이 짜지 않아 좋았어요!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ㅎㅎ


무말랭이와 함께 한 입 옴뇸뇸~
오독꼬득 씹히는 무말랭이와 부드러운 충무김밥이 잘 어우러지더라구요 ꔷ̑◡ꔷ̑

충무곱빼기(₩12,000)


충무김밥은 곱빼기를 주문했어요 개수는 총 28개가 왔네요!
충무김밥은 이번에 처음 먹어봤는데 밥 알들이 서로를 껴안고 있는 느낌이라 밀도가 높아서 좋았어요! 밥도 간이 잘 되어 있어서 김밥만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기본 충무김밥도 오징어 무침, 무말랭이와 함께 옴뇸뇸~~~ (ノ^∇^)
나쁘지 않았던 첫 충무김밥 도전기였습니다!

@총정리@

1. 영업시간 매일 24시간 운영
2. 배달팁
@15,000원 이상: 1,900원
@지역별 배달팁 상이, 자세한 건 배달의 민족 참고해주세요
@저희는 배달팁이 4,400원 나왔어요
(비싼편이죠 ߹𖥦߹ )
3. 배달지역: 관악구, 동작구 전지역 / 금천구(가산동, 독산동) / 영등포구(대림동) / 구로구 (구로동, 가리봉동)
4. 메뉴가 전반적으로 다 기본 이상으로 맛있었던 충무김밥집이예요! 떡볶이도 나중에 생각 날 것 같은 맛..! 요 집 추천 드립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ꔷ̑◡ꔷ̑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