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등포 타임스퀘어/모던하우스] 집을 모던하게 꾸미고 싶다면 영등포 타임스퀘어 모던하우스로! 모던하우스 구경기

만날이 발행일 : 2021-06-24
모던하우스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할 곳은 바로
"모던하우스 타임스퀘어점" 입니다!


원래 모던하우스는 타임스퀘어 2층인가 3층에 위치하고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어느샌가 없어져 있더라구요? 최근에 방문해보니 지하2층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모던하우스는 감각있고, 센스 있는 물건들이 참 많아요! 차근차근 같이 구경해보실게요

 


입구에 들어오면 들어오자마자 반겨주는 식물들이 있어요! 싱그롭고 너무 예쁘지 않나요? 그저 바라만 봐도 시력이 0.5는 상승한 느낌입니다 모던하우스에는 건강하고 예쁜 식물들이 많이 살아요 식물에 관심 많으신 분들 모던하우스 오셔서 구경하시는 거 추천드려요! 옆에 선인장은 너무 장난감같이 귀엽게 생겼어요 데려오고 싶었답니다..

 


식물 오른쪽에 보시면 생활용품들을 다양하게 판매중이예요 귀여운 노릇노릇 갓 구운 식빵 수세미와 칫솔, 마스크, 고무장갑 등등 없는 것 빼고 다 팔더라구요~

 


인센스 스틱도 판매중이예요! 가격은 4,900원으로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다! 요즘은 디퓨저보다 많이 쓰는 트렌드 인 것 같더라구요 향 맡으면 괜히 차분해지고, 기분이 참 좋아집니다 나중에 자취하면 꼭 인센스스틱 사서 피울거예요

 


장바구니는 미니, 스텐다드 각 4,900원/7,900원에 판매 중인데 색감이랑 꽃문양이 너무 예뻐요.. 지금 보니까 너무 갖고 싶어서 다음에 가면 하나 사와야겠어요..ㅎㅎ 가격도 착합니다!!

 

 


그릇들도 판매중이예요 예쁜 꽃그림이 그려져 있는 화사한 화이트블루 컬러의 그릇들이랑 스누피그릇이 있더라구요! 진짜 귀엽지 않나요! 다음에 가면 스누피 그릇도 하나 데려 올듯 싶습니다..٩̋(ˊᵒ̴̶̷̤ ꇴ ᵒ̴̶̷̤ˋ)و

 

다양한 사이즈의 후라이팬과 냉장고 물병
귀여운 디자인의 쿠션매트와 감각있는 러그들까지

 

 

시원한 여름이불들도 판매중이더라구요! 특히 오른쪽 '씨셀 혼방인견 그린 홑이불' 디자인이 너무 맘에 들었어요 여름에 딱 어울리는 디자인이예요!

 

 


귀여운 트레이들과 무드있는 트레이들도 판매중이예요 모던하우스는 그릇들도 참 감각있게 잘 뽑는 것 같아요!

 


봄 느낌이 물씬나죠? 화사한 노란꽃과 분홍색 꽃들로 이루어진 zone이예요 같은 디자인으로 침구, 슬리퍼, 베개 등등 맞추면 너무 귀여울 것 같아요 ( ᵒ̴̶̷᷄ д ᵒ̴̶̷᷅ )

 

 


이거는 주스나 물같은 거 넣고 정수기처럼 물을 마실 수 있는 거예요!! 딸기랑 튤립 디자인 너무 귀엽지 않나요 진짜 쓸 일도 없는데 사고 싶은게 정말 많았답니다

 


겹이불은 1+1 행사중이었고, 오른쪽에 베개커버는 시원한 소재의 예쁜 디자인이 많더라구요! 여러 개 사서 자주 빨면서 바꾸면 아주 좋을 것 같더라구요~ 올 여름 침구는 모던하우스에서 하나 맞춰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이상으로 구경하는 자체로도 즐거운 모던하우스 후기 였습니다!

 

🦭총 정리🦭

1. 영업시간 매일 10:30-22:00
2. 브렌드데이 SALE 기간이 6/23-6/25 더라구요! 구매하실 거 있으신 분들 내일까지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니면 온라인으로도 구매 추천드립니다!
3. 식물이 전반적으로 건강하고, 싱그롭더라구요 가격도 비싸지 않은 편이라 식물구매하실 분들 모던하우스 추천드립니다!
4. 여름침구 바꾸실 예정있으신 분들 추천드려요!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ꔷ̑◡ꔷ̑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