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종서 프로필 전종서 이충현 열애 전종서 시구 패션

만날이 발행일 : 2024-03-25

웹 소설 원작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인 "웨딩 임파서블"의 주연인 '나아정' 역할로 큰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전종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종서-프로필-이충현-열애

 

전종서 프로필

전종서-프로필전종서-프로필

 

출생 1994년 7월 5일
신체 167cm / A형 / 215mm
학력 세종대학교 예체능대학
데뷔 2018년 영화 <버닝>
MBTI ISFJ

 

전종서 인스타그램

전종서-인스타그램

 

배우 전종서의 인스타그램입니다. (@wjswhdtj94) 팔로워는 85.1만, 팔로잉 77명, 게시물 77개 입니다. 배우 전종서의 일상, 남자친구 사진, 강아지 사진이 많이 올라와 있으며 활발히 활동 중입니다.

 

전종서 이충현 열애

전종서-이충현전종서-이충현

 

배우 전종서와 감독 이충현은 5년차에 접어든 커플입니다. 첫 만남은 2020년 영화 '콜'이라는 작품에서 배우와 감독으로 만나게 되었습니다.

 

둘은 영화 '콜'을 마치고,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다고 유튜브 신동엽의 '찐한형'에서 러브 스토리를 들려주었습니다. 영화 촬영을 다 마치고, 이충현 감독이 전종서 배우에게 같이 걷고 싶다고 집 앞까지 찾아왔고, 편의점에서 라면을 먹고 싶다고 하는 등 시간을 계속 끌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스멀스멀 연애는 시작되었다고 했습니다. 그러면서 초반에는 그냥 연애하듯 만났는데 시간이 가면 갈수록 좋아지는 이유가 더욱 명확해지고, 앞으로 어떨지가 더 기대되는 사람이라며 이충현 감독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전종서 시구 패션

전종서-시구전종서-시구

 

3월 17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로스앤젤레스 다저스와 키움 히어로즈의 미국프로야구 서울시리즈 경기에서 배우 전종서가 시구를 진행했습니다. 거기에 선보인 시구 패션이 화제였습니다.

 

배우 전종서의 '레깅스 시구'가 온라인 상에서는 패션이 적절했는지에 대해 논란이었습니다. 그에 대해 선정적이었다, 보기 좋았다는 의견이 맞섰습니다.

 

"저 의상이 시구와 관련이 뭐가 있나" "그냥 야구 유니폼을 입으면 되는 거 아닌가" "아이들과 보기 민망했다" 등의 반응이 있는 한편 "지금이 조선시대냐" "불편러들이 너무 많다" 등의 반응도 보였습니다.


배우 전종서의 프로필, 열애, 인스타그램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연기력도 매우 좋고, 매력적인 마스크를 가진 배우 전종서를 항상 응원합니다.

 

긴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