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플팰리스 여자 12번 이화린 김회문 눈물의 작별 이화린 인스타 나이

만날이 발행일 : 2024-03-20

앞서 3월 19일에 방송된 커플팰리스 8회에서는 여자 12번 이화린과 남자 32번 김회문의 눈물의 작별 장면이 나왔습니다. 둘의 선택에 대해서 알아보고, 여자 12번 이화린의 프로필 및 인스타에 대해서도 정리해 보겠습니다.

 

커플팰리스-이화린-김회문-작별

 

커플팰리스 이화린 김회문 눈물의 작별

커플팰리스-이화린-김회문커플팰리스-이화린-김회문
커플팰리스-이화린-김회문커플팰리스-이화린-김회문

 

지난 화였던 커플팰리스 7화에서는 팰리스 위크 마지막 날 프러포즈를 하고 싶은 이성을 선택하는 '최종 커플 투표'가 진행되었습니다.

마음에 드는 이성을 1명 또는 2명까지 선택이 가능했고, 이날 한 표도 받지 못하면 '커플팰리스'를 떠나야 하는 규칙이 공개되고, 중간 퇴소자가 발표되며 출연자들은 당혹스러운 표정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첫 선택, 첫 만남때부터 좋은 관계를 유지해 왔던 여자 12번 이화린과 남자 32번 김회문은 커플고사에서 신혼집 얘기를 나누던 중 "강남" 이라는 벽에 막혀 관계가 틀어졌었습니다.

결국 남자 32번 김회문은 현실이라는 벽에 부딪혀 처음부터 마음이 갔던 이화린 선택을 포기하고, 새로운 여성에게 표를 던지고 이화린은 결국 표를 받지 못해 커플팰리스에서 떠나게 되었습니다.

 

커플팰리스-여자-12번커플팰리스-여자-12번-이화린

 

이에 여자 12번 이화린은 커플팰리스에서 퇴소하게 되었습니다. 남자 32번과의 만남이 "짧고, 깊게 연애하다 끝이 난 것 같다"며 눈물을 훔치는 모습이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커플팰리스 여자 12번 이화린 인스타 및 직업

커플팰리스-여자-12번-이화린-인스타커플팰리스-이화린-인스타

 

커플팰리스에서 퇴소를 하게 된 이화린의 인스타그램 입니다. (@imrin2) 현재 이화린의 직업은 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MC 김종국은 이화린 아버지가 전라도 일대를 꽉 잡고 있는 50억대 자산가 집안으로 소개했습니다.

 

배우 이화린은 2014년 미스코리아 광주-전남 진 출신으로 1991년생 올해 나이로 32세입니다. 커플팰리스에서 "연애 해보고 너무 좋으면 강남에 살지 않을 수 도 있는데 아직은 김회문씨보다 강남이 더 좋은 것 같다"고 입으로 밝혀 화재가 되었습니다.


마지막까지 알 수 없는 것이 사람과 사람간의 관계인 것 같습니다. 커플팰리스의 앞으로의 관계들도 어떻게 될지 궁금하고, 기대되는 것 같습니다.

 

긴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