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블루투스 키보드] 휴대성 최고 아이노트 블루투스 키보드, 아이패드 키보드 추천

만날이 발행일 : 2021-06-28


*소개하는 제품들은 모두 제가 직접 구매하고, 사용해 본 후기를 솔직하게 작성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내돈내산 물건은 바로 “블루투스 키보드” 입니다 그동안 블로그 포스팅할 때 핸드폰과 아이패드로 작성하곤 했어요 그러다 보니 손목에 무리가 가고 피곤할 때가 자주 있더라구요!
계속 무거운 핸드폰을 들고 작성하는 것보단 키보드가 낫지 않을까! 라는 생각으로 블루투스 연결 할 수 있는 키보드를 구매하기로 마음을 먹었어요~

구매 제품


제가 구매 한 건
“INOTE X-KEY 38BT 블루투스 키보드”입니다

로지텍 키보드를 살까 하고 사이트 여기저기 알아봤는데 저는 가볍고, 그냥 잘 적히는 키보드가 있으면 장땡이겠다 싶어서 그냥 저렴하고, 후기 괜찮은 이 제품으로 선택했어요!

 

구성품


윈도우와 안드로이드일 때 연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 사용설명서AAA건전지 2개가 함께 들어 있어요! 건전지를 따로 구매하지 않아도 되는 점이 좋더라구요 ꔷ̑◡ꔷ̑ b 키보드 뒤쪽에 세로로 나란히 넣어주면 돼요~

블루투스 키보드 크기


저는 손이 되게 작은편이예요! 그런데도 제 손보다 작습니다 ㅋㅋㅋ 굉장히 앙증맞으면서 귀여워요~ 그리고 가벼워서 휴대성이 최고예요! 제품사양과 사이즈 참고해주세요 ꔷ̑◡ꔷ̑

사이즈288 x 131 x 18mm
(출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N프리미엄쇼핑몰)

 

조작방법


오른쪽 상담에 버튼을 옮겨가며 ON/OFF가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와 윈도우는 사용설명서를 참고해서 연결해 주시면 되구요 IOS는 위 이미지를 참고하여 블루투스 페어링을 하시면 돼요! 페어링이 3개 기기 까지 가능해서 왔다갔다 하면서 사용할 수 있어서 편했어요!

뿔난 땅콩이

 


키보드가 오자마자 가장 먼저 한 건 땅콩이 안에 넣어보기 였어요..! 우선 넣었을 때 머리위로 튀어나왔길래 아.. 휴대하긴 글렀다. 했는데 어떻게 잠구다 보니 다 잠궈지더라구요? 땅콩이가 신축성이 좋아서 정말 다행이었지뭡니까~ 하마터면 아이패드 파우치 다시 살 뻔 했어요 ~


아이패드 파우치 후기는 아래 글 참고해주세요
(۶•̀ᴗ•́)۶

 

[내돈내산/아이패드파우치] 귀엽고 실용적인 아이패드 에어3 파우치 사용, 솔직 후기

*소개하는 제품들은 모두 제가 직접 구매하고, 사용해 본 후기를 솔직하게 작성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할 내돈내산 물건은 바로 아이패드 파우치 입니다! 저는 아이패드 에어3를 보유

nannarr.tistory.com

 

 

구매가격


저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N프리미엄쇼핑몰에서 구매했구요, 키보드 19,400원 / 실리콘 키스킨 3,000원 /
배송비 2,500원 이었어요!
거기에 찜 할인 해서 500원 할인 받았습니다! 다른 곳에서도 많이 판매하는데 여기가 제일 네이버포인트 적립을 많이 해줘서 N프리미엄쇼핑몰에서 구매했어요!

🦭총 정리🦭

1. 땅콩 파우치에 아이패드3와 충분히 수납가능합니다! 가볍고, 작아서 휴대하기 좋아요
2. 손이 작은 여성분들께 추천합니다! 키보드 간격이 많이 넓지 않아서 손에 무리가 덜 가요!
3. 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블루투스 키보드 찾고 계신분들 추천드려요!
4. 페어링이 기기 3대까지 가능합니다! 핸드폰, 아이패드, 컴퓨터 왔다갔다 하면서 사용하기에 굉장히 편리해요! Fn+F1 / F2 / F3 버튼 누르면 손 쉽게 페어링 가능!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ꔷ̑◡ꔷ̑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