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아이패드파우치] 귀엽고 실용적인 아이패드 에어3 파우치 사용, 솔직 후기

만날이 발행일 : 2021-06-13


*소개하는 제품들은 모두 제가 직접 구매하고, 사용해 본 후기를 솔직하게 작성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할 내돈내산 물건은 바로 아이패드 파우치 입니다! 저는 아이패드 에어3를 보유중이고 라이노 케이스를 끼고 있는 상태예요!

구매 계기


아이패드를 갖고 있는데! 얼마나 소중합니까 파우치는 필수겠죠? 그래서 구매 했어요 그리고 애플펜슬도 같이 보관해야 하니깐요! 안그래도 물건 다룰 때 턱턱 내려놓는 편이라 ㅋㅋㅋ 완충되는 조금 푹신한 파우치면 좋겠다 생각했어요!

 

 

디테일 & 아이패드 파우치 사이즈

 


외경 260x300x20mm (110g)
내경 186x252x20mm
(출처: 네이버 블레싱가게 네이버 쇼핑 페이지)

넉넉한 사이즈 & 폭신한 쿠션감


제가 이걸 사기 전에 알리에서 직구해서 산 파우치가 있는데요 그게 직경이 딱! 맞는 거라 아이패드가 다 들어가긴 하지만 지퍼가 안닫히더라구요.. 그래서 아이패드 파우치 구매는 2번째라서 직경이 혹시나 안맞을까 걱정을 많이 하고, Q&A를 남겼어요


예!! 그렇다고 합니다!
답변 듣고 바로 구매했어요~

 

소라게 땅콩콩이
넉넉하게 남는 파우치 내부


걱정은 하덜덜말아도 됐어요 공간이 아주 넉넉하게 남더라구요 ㅋㅋㅋㅋ 사이즈 초이스 아주 성공적입니다
( *ฅ́˘ฅ̀*)


펜 홀더가 있기 때문에 애플펜슬을 끼우면 보관이 용이해요! 생각보다 더 편하더라구요~


아이패드 충전기까지 넉넉하게 수납하고, 지퍼닫기 가능합니다!! 안에 안감도 보들보들해서 아이패드를 잘 지켜줄 것 같아 좋아요 ꔷ̑◡ꔷ̑ 그런데 살짝 얇은 감은 없지 않아 있어서 스티로폼(?)은 빼지 않고 사용하고 있어요~

합리적인 가격대


저는 개인적으로 아이패드 파우치를 3-5만원 대에 구매하는 건 돈이 너무 아까웠어요 그래서 2만원대 귀여운 파우치 없나? 하고 찾아 다녔는데 요 귀여운 녀석이 ₩16,500 밖에 안하더라구요! 게다가 무료배송이었어요 그래서 바로 구매했답니다 크크 합리적인 가격대귀여운 파우치를 찾고 계신 분들 추천드려요!

 

구매처


네이버 쇼핑 블레싱가게 입니다!
참고 해 주세요~

🦭총 정리🦭

1. 아이패드 에어3 파우치로 사이즈가 딱입니다! 에어3 보유 중이신 분들 추천드리구요 얇은 키보드 정도는 더 들어갈 수 있을 것 같아요 ꔷ̑◡ꔷ̑
2. 가격은 ₩16,500이었는데 지금은 ₩400 정도 올랐더라구요 참고해주세요!
3. 두께가 많이 두꺼운 편은 아니라 스티로폼 넣고 사용해도 불편감 없으니 넣고 사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4. 합리적인 가격대귀여운 파우치 찾고 계신분들 왕 추천드려요!! 저는 대만족입니다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ꔷ̑◡ꔷ̑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