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전기모기채] 쿠팡 4,900원 전기모기채 원샷원킬 모기채 가성비 좋은 전기모기채 추천후기

만날이 발행일 : 2021-06-14


*소개하는 제품들은 모두 제가 직접 구매하고, 사용해 본 후기를 솔직하게 작성합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덥죠!! 오늘도 거의 30도를 육박했어요 그래서 저희 집은 모기가 벌써 극성이랍니다 자다가도 모기때문에 가려워서 깨고 그러는 경우가 다반사였습니다 ( •︠ˍ•︡ )

구매 계기


그동안 부채로 모기를 잡다보니 못때렸을 때, 놓쳤을 때가 많이 생겨서 결국 피를 내놓아 줄 때가 많았어요 그래서 전기모기채를 한 번 사볼까? 생각이 들어서 구매하게 됐습니다



저는 쿠팡에서 구매했습니다! 색이 주황색이나 보라색의 전기모기채는 집에다 두면 너무 튈 것 같고, 안예뻐서 얌전한 색깔의 전기모기채를 구매하고 싶었어요 그래서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됐어요

 

AA건전지 구성


제품엔 건전지는 별도로 구매해야 된다고 나와있는데 구매하면 AA건전지 2개를 같이 배송해주세요!


그래서 바로 끼워서 사용하면 된답니다 따로 건전지를 구매하지 않아도 되는 점이 편리했어요 !

 

나름 예쁜 디자인


엄마가 보더니 배드민턴쳐야 겠다고 하더라구요 진짜 배드민턴채 같이 생기긴했어요! 색깔이 흰색&민트색 섞여 있는데 예쁘지않나요?! 디자인면으로 너무 만족스러웠답니다 ㅎㅎ

안전한 이중 버튼


버튼을 두 개 동시에 눌러야 작동이 돼요!! 모르고 눌렀다가 작동돼서 사고 날 일이 없어 너무 괜찮은 것 같아요!

확실한 성능보장


건전지를 넣고, 바로 실전에 들어 갔습니다 모기킬러처럼 모기만 쫓아 찾아 다녔어요 그러다 천장에 붙어 있는 모기를 발견했어요 안전 2중 버튼을 동시에 누르고 천장으로 모기채를 가져다대서 모기가 천장에서 살짝 내려왔을 때 가져다 댄 그 순간

파지지지직!

강력한 소리와 함께 모기가 빼짝 말라서 전기모기채에 딱 걸려있더라구요 그 뒤로 4마리 정도 더 잡았습니다 그 동안 놓쳤던 수 많은 모기들이 스쳐 지나가더라구요 이번 달 최고의 소비는 이거다 싶었습니다 이 편한 걸 지금 샀다니! 지금이라도 산 게 다행입니다 이번 여름은 모기로부터 자유로이 보낼 것 같아요 원샷원킬 모기채 추천드려요

🦭총 정리🦭

1. 쿠팡 4,900원 구매 (구매일 6/12 기준)
2. AA건전지 2개 들어갑니다 건전지는 구성에 있어요!
3. 기대안했는데 성능이 짱짱합니다 원샷원킬 가성비 좋은 전기모기채 찾고 계신 분들 추천드려요
4. 예쁜 색상도 구매 메리트! 예쁜 디자인인 충전식을 고민하고 계신분들은 어차피 전기모기채는 자주 사용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요 제품 추천드려요!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ꔷ̑◡ꔷ̑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