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신림순대타운 미자네] 푸짐한 신림 백순대 배달 맛집 미자네 후기

만날이 발행일 : 2021-08-11
원조민속순대타운 미자네


안녕하세요~ 난날리뷰의 난날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곳은 신림에 위치한 “원조민속순대타운 미자네” 예요!

신림에서 유명한 백순대 다들 들어 보셨나요? 전 어렸을 때부터 들었었는데 한번도 안먹어봤었어요! 궁금한 참에 이번에 시켜먹어보자 해서 주문하게 됐습니다 순대가 땡기기도 했거든요ꔷ̑◡ꔷ̑

@마지막 총정리까지 놓치지마세요@

원조민속순대타운 미자네 메뉴


메뉴의 구성은 심플합니다 백순대, 양념순대곱창, 백곱창, 양념곱창 이렇게 4종류를 판매 중이예요
종류를 선택하면 조리/비조리 여부2/3인분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떡, 쫄면, 순대, 곱창사리 추가도 가능해요!

백순대 3인분(₩24,000)


명함과 함께 배달된 백순대! 명함 뒤쪽엔 도장이 찍혀 있더라구요 6개 모으면 1인분이라고 적혀 있었네요! 도장 1개 찍혀서 배달 왔습니다ꔷ̑◡ꔷ̑


함께 배달 되는 치킨무, 순대 간, 깻잎(많이), 양념장 입니다 깻잎이 정말 많이 배달 왔더라구요 거의 20-30장 정도였던 것 같아요..! 빼곡히 있었습니다 ㅋㅋㅋ 싱싱하고 향이 너무 좋았어요~


백순대는 순대볶음을 양념을 따로 하지 않고, 볶아서 “백”순대라고 해요! 저는 처음에 순대가 하얘서 백순대인가? 했는데 아니더라구요~

들깨가루, 후추, 소금으로 간을 한 백순대볶음이예요! 양배추, 부추, 당근, 고추, 떡과 당면, 곱창과 간까지 알차게 들어 있더라구요 3인분을 주문했는데 양이 정말 많았어요!


깻잎에 순대와 당면, 쌈장 소스와 고추를 곁들여 쌈싸먹어줍니다! 들깨가루가 가득 들어가 고소하더라구요 간도 적절히 딱 잘되어 있어서 맛있었네요!
밥은 따로 오진 않아서 햇반 돌려 먹었어요~ 백순대 든든한 점심 한 끼로 추천드립니다 ๑’ٮ’๑

@총 정리@

1. 영업시간 오전 9:00- 익일 밤 12:30
2. 배달팁 / 16,000원 이상: 2,900원
3. 2인분 기준 음료수 1캔 서비스 증정 중이예요 코로나 때문에 배달 주문시 양도 더 많이 주신다고 해요!
4. 양념순대도 맛있지만 백순대는 새로운 매력이더라구요! 쌈싸먹었을 때 진가를 발휘하는 맛이었어요~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ᵔ︡⌔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