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역곡/크라이치즈버거] 눈물나게 맛있는 수제버거, 크라이 더블 치즈버거 후기

만날이 발행일 : 2021-08-07
크라이 치즈버거


안녕하세요~ 난날리뷰의 난날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곳은 역곡역에 위치해있는 “크라이 치즈버거”라는 수제버거집이예요! 햄버거가 땡기는 날이라 검색 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사진으로 본 비쥬얼은 너무 맛있어 보이는 수제버거 였어요! 과연 맛은 어땠을지 솔직 후기 시작합니다!

@마지막 총정리까지 놓치지마세요@

크라이치즈버거 역곡점 위치


크라이치즈버거 역곡점은 역곡역 2번 출구에서 643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저번에 포스팅 했던 피자집에서 그리 멀지 않답니다~

역곡 1983피자앤펍 후기 보러가기

[역곡/1983피자앤펍] 백종원의 골목식당 1983피자앤펍 백종원피자 디아블로 후기

1983피자앤펍   안녕하세요~ 난날리뷰의 난날입니다 ๑’ٮ’๑ 오늘 포스팅 할 곳은 역곡에 위치한 “1983피자앤펍”이예요! 1983피자앤펍은 백종원의 골목식당에도 방영된 피자집이예요~ 아시

nannarr.tistory.com

크라이치즈버거 메뉴


크라이치즈버거의 메뉴는 굉장히 심플해요
더블 치즈버거와 치즈버거, 햄버거 이렇게 있구요 치즈감자튀김도 판매중입니다!

크라이치즈버거 내부


크라이 치즈버거에는 셀프바가 마련 되어있어요
주문하는 키오스크 옆에 음료컵이 있고,
세트 주문하시거나 음료를 주문하셨을 경우 셀프로 가져와서 원하는 음료를 골라 마시면 됩니다!


감자튀김에 찍어먹을 수 있게 마련 된 케찹펌프!
뒤에 작은 종이컵에 쭈욱 짜서 먹으면 되구요
먹을만큼만 적정하게 짜서 가져가는 것이 매너~!


음료 컵 뚜껑, 음료 비닐 케리어, 빨대, 핫소스, 후추, 히말라야 핑크 솔트도 있어요!
후추와 히말라야 소금은 감자튀김과 같이 곁들여 먹는 걸까요? 굉장히 독특 했습니다


크라이 에이드를 만들어 먹을 수도 있어요~
저희는 레몬베이스에 사이다를 섞어 마셨는데
레몬베이스를 넘 적게 했는지(?) 별 차이가 없더라구요 ㅋㅋㅋ

더블치즈버거 세트(₩7,500)
치즈감자튀김변경(+₩1,600)
더블치즈버거 단품(₩4,700)


저희는 더블치즈버거 세트 하나에 더블치즈버거 단품을 하나 주문 시켰고, 세트에 감자튀김은 치즈감자튀김으로 변경했어요! 세상 실~한 햄버거가 보이시나요? 토마토와 양상추, 패티 2장과 치즈 2장, 양파가 들어있어요


크기가 너무 커서 한입에 들어가질 않더라구요 ㅋㅋ저는 두입에 나눠서 먹었습니다 크기는 크지만 햄버거가 잘 만들어져 있어서 줄줄 새거나 흐르질 않더라구요! 너무 좋았습니다
고기 패티매일 만든다고 나와있는데 정말 부드럽고 육즙도 가득해 맛있었구요 양상추와 토마토, 양파도 신선해서 아삭아삭 너무 맛있었어요~


제가 이번년도에 먹어 본 햄버거 중 제일 맛있었습니다 ( ´•̥̥̥ω•̥̥̥` ) 재료도 정말 신선하고, 패티와 소스도 맛있고, 흘러내리지 않는 견고함을 갖춘 완벽한 햄버거였어요..! 먹는 내내 맛있다를 연발했네요 ㅋㅋㅋ


치즈감자튀김은 감자튀김 위에 슬라이스 치즈, 볶은 양파와 치즈 소스가 올라가있어요 치즈 감자튀김은 크게 기대는 안하고 맛이나 보자해서 주문해봤는데 웬걸 너무 맛있었어요
위에 올라가 있는 양파와 치즈소스, 슬라이스 치즈가 굉장한 시너지를 내기 때문에 감자튀김이 10배는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햄버거와 같이 먹는 궁합도 최고였어요..!

@총정리@

1. 영업시간 매일 11:00-21:30
2. 버거 양파 선택 가능: 생양파(기본), 구운 양파, 양파 없음, 아이가 먹어요
3. 감히 인생 수제버거 맛집 타이틀을 달아봅니다..! 신선한 야채와 고기 패티, 소스와의 조합이 너무 좋았고 가격대도 합리적이어서 더욱 좋았네요 ( ͡σ̴̶̷̤. ͡σ̴̶̷̤)ෆ⃛
4. 세트 주문시 치즈감자튀김 변경 추천드립니다! 버거랑 잘 어울리고, 너무 맛있어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 *ฅ́˘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