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육수당] 대림동국밥집 추천 육수당 대림점 메뉴 솔직후기

만날이 발행일 : 2021-08-04
육수당


안녕하세요~ 난날리뷰의 난날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곳은 “육수당”이라는 국밥 전문점이예요! 이 날은 삼삼한 한식이 땡기는 날이라서 육수당 대림점에서 국밥을 시켜봤어요 ꔷ̑◡ꔷ̑ 육수당 국밥의 맛은 어땠는지 솔직 후기 시작할게요~

@마지막 총정리까지 놓치지마세요@

육수당 대림점 메뉴


육수당 대림점에서는 다양한 메뉴들이 많이 있어요!
육개장, 곰탕, 뼈해장국, 콩나물국밥, 김치찌개, 수육국밥 등등.. 정말 없는 게 없는 다이소수준이죠!
저희는 된장국밥, 순대국밥, 부대햄 김치찌개를 주문했어요!


사이드로는 국밥에 넣을 다데기와 곁들여 먹을 새우젓과 깍두기가 왔어요! 깍두기는 뛰어난 맛은 아니지만 국밥이랑 잘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고깃집 된장국밥(₩8,000)


고깃집 된장국밥은 뚜껑을 딱 열었을 때 오다가 흘렸나 싶었던 양이었어요! 용기의 반 정도밖에 안들어 있어서 당황스러웠지만 먹다 보니 양이 적진 않더라구요~


된장국밥의 맛은 이랬어요 고기가 좀 많이 들어가 있어서 기름기가 있는 된장찌개 맛 아시나요? 기름기가 있어 그런지 목구멍으로 술술 넘어가더라구요~! 팽이버섯, 고기, 파, 두부 모두가 조화롭고 밥이랑 말아먹으니 정말 맛있었네요! 고추 넣은 칼칼한 된장찌개보단 조금 느끼한 된장찌개에 가까워요!

부산 순대국밥(₩7,500)


피순대가 들어간 부산식 순대국밥이예요! 부산 순대국밥에는 파, 부추, 피순대가 들어 있고, 돼지의 머릿고기들이 살짝씩 보이더라구요


순대국밥의 뽀얀 국물은 생각보다 더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순대, 돼지국밥 같은 경우 저는 돼지 냄새가 심하게 나면 못먹는데 육수당은 전혀 그런게 없더라구요! 피순대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ᵔ︡⌔ᵔ︠

부대햄 김치찌개(₩8,300)


부대햄 김치찌개는 거의 부대찌개 같았어요 부대찌개에 들어가는 저 길쭉한 햄과 스팸이 가득 들어가 있더라구요! 칼칼한 김치도 아주 가득 들어 있습니다 저 진한 국물 색이 보이시나요..?


부대햄 김치찌개는 나트륨이 굉장히 많이 들어 간 것 같았어요 정말 정말 짰습니다 그래서 비조리로 주문해서 물을 좀 더 넣고 라면사리와 다른 재료들을 추가해서 빡올빡올 끓여 먹으면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맛이 나쁘진 않았는데 너무 짜더라구요!

@총정리@

1. 영업시간 매일 10:00-21:00, 연중무휴
2. 배달팁
@5,000원-10,000원 미만: 3,500원
@10,000원-50,000원 미만: 2,000원
@50,000원 이상: 0원
3. 리뷰이벤트 -마스크 증정(굉장히 특이해요)
4. 순대국밥은 담백하고,돼지냄새 안나서 좋았어요! 된장국밥도 무난하니 맛있었고, 부대햄 김치찌개는 너무 짰어요 물 더 넣고 드세요!
5. 다른 메뉴들도 도장깨기 해보고 싶습니다 반계탕, 뼈해장국도 넘 맛있을 것 같아요 기대되는 국밥집이예요 ᵔ︡⌔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ꔷ̑◡ꔷ̑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