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계산역/미스터빠삭] 미스터빠삭 메뉴 등심돈까스, 김치오므라이스 솔직 후기

만날이 발행일 : 2021-08-02
미스터빠삭 계산역점


안녕하세요~ 난날리뷰의 난날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곳은 계산역에 위치한 “미스터빠삭” 이라는 돈까스 집이예요! 돈까스집이지만 다른 메뉴들도 정말 많더라구요~ 메뉴와 맛 천천히 설명해드릴게요!

@마지막 총 정리까지 놓치지마세요@

미스터빠삭 계산역점 위치


미스터빠삭 계산역점은 계산역 2번 출구에서 올라오면 거의 바로 있어요! 계산역 2번 출구에서 10m 입니다

셀프존


셀프존에선 스프를 떠 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큐알체크인 또는 수기 명부작성 해주시면 됩니다!


미스터빠삭의 메뉴는 정말 많더라구요 돈까스, 오므라이스, 파스타, 쫄면, 떡볶이 등등 없는게 없는 김밥천국 느낌 이었네요 메뉴가 다양해서 취향대로 시켜먹을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등심돈까스(₩8,000)

미스터빠삭에서 주문을 하면 셀프로 가져오는 시스템이더라구요! 반찬으로 할라피뇨, 단무지가 있었고 돈가스 소스양배추 샐러드, 유부장국이 구성되어 있었어요!

미스터빠삭의 등심돈까스는 튀김 옷이 굉장히 바삭했어요 눅눅한 느낌은 전혀 못받았구요! 안에 고기도 부드러웠어요~ 무난하고 꽤 괜찮은 돈까스 맛이었습니다 ꔷ̑◡ꔷ̑

김치오므라이스(₩7,000)

김치오므라이스도 기본 반찬 할라피뇨, 단무지와 유부장국이 있었어요! 김치 오므라이스는 계란에 김치가 들어 있을까 싶어 궁금증에 주문했는데 그냥 김치볶음밥 위에 오므라이스 계란이 올라간 거 더라구요!

미스터빠삭 김치오므라이스는 위에 올라간 계란은 부드럽고 얇아서 좋았고, 김치볶음밥의 맛은 조금 간간했어요 양은 생각보다 많아서 조금 남겼네요!


미스터빠삭이 여기저기 체인점이 많이 보여서 궁금했는데 궁금증이 살짝 풀렸습니다~

돈까스 맛은 평균 정도라 추천, 김치오므라이스는 크게 추천은 안드립니다! ’ٮ’ 반찬으로 나온 할라피뇨와 요구르트 서비스는 좋았네요 히히

@총정리@

1.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2. 메뉴가 다양해서 입맛, 취향대로 시켜 먹을 수 있는 점이 좋은 가게였어요 ꔷ̑◡ꔷ̑
3. 서빙이 셀프라서 가져다 먹고, 다시 가져다 놓는 게 살짝 번거롭더라구요
4. 반찬으로 할라피뇨가 나온 점, 요구르트 후식 서비스는 참 좋았습니다!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๑’ٮ’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