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직구삼 대림신길점] 촉촉하고 맛있던 배달삼겹 직구삼 본점 솔직 후기

만날이 발행일 : 2021-07-07
직구삼 대림신길점


안녕하세요~ 난날리뷰의 난날입니다 (ᵒ̴̶̷̤ ꇴ ᵒ̴̶̷̤)
오늘할 포스팅은 “직구삼” 이라는 배달삼겹살집 이예요!

다들 삼겹살 좋아하시죠? 저도 한 삼겹살러버 입니다 삼겹살은 언제나 넘나 맛있는 것! 과연 직구삼의 배달삼겹 맛은 어땠을지? 리뷰 시작합니다 ꔷ̑◡ꔷ̑

🦭마지막 총 정리까지 놓치지마세요🦭


직구삼은 노란머리카락과 검은털들을 갖고 계신 유병재씨가 모델이신가봐요!! 뜯는 포장지 비닐에 다 박혀 있으시더라구요 ㅋㅋㅋ 시원하게 벅벅 벗겨줬답니다

직구삼 메뉴


다양한 세트메뉴와 도시락, 덮밥 및 볶음밥 등을 판매중이예요! 혼자 시켜먹어도 좋게끔 판매하는 메뉴들이 많아서 좋은 것 같더라구요 ᵔ︡⌔ᵔ︠

저희는 직구 고기만 세트 중(750g)비빔냉면, 공기밥 3개, 고추 및 마늘을 추가해서 주문했어요!

@직구 고기만 세트 중(750g)
(₩29,000/공기밥 별도)
@비빔냉면(₩6,000)
@공기밥(₩1,000)
@고추, 마늘(각 ₩500)


직구 고기만세트 중자로 주문했어요! 750g 이라서 두개로 나뉘어서 배달 오더라구요 할라피뇨와 무말랭이, 양파와 참소스, 쌈장과 인절미 콩가루가 기본찬으로 오고, 쌈 채소와 김치찌개도 세트에 포함되어 와요! 공기밥이 별도인 사실이 살짝 아쉬운 구성이예요~


먼저 김치찌개는 적당히 시큼하면서 배달삼겹살 집의 기본적인 김치찌개 맛이었어요!
적당히 칼칼해서 삼겹살의 느끼한 맛을 중간중간 환기시켜 주기 적당했어요~


배달 삼겹살은 자고로 수분기와 육즙을 촉촉히 머금고 와야 맛있다고 생각하고, 빠짝~ 말라서 온 고기는 최악이라고 생각해요 ( ´•̥̥̥ω•̥̥̥` )
오늘 먹었던 직구삼의 삼겹살은 적당히 촉촉하면서 맛있더라구요! 윤기 흐르는 거 보이시죠?!


삼겹살 외에 떡, 대파, 양파, 새우(1마리), 버섯, 소세지가 들어 가 있어서 아이템 파밍하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ㅋㅋㅋㅋ 개수가 사이 좋게 나눠먹으라고 넣어주신 건 아닌 것 같았어요 먼저 먹는 사람이 임자입니다


비빔냉면은 생각했던 냉면의 비쥬얼이 아니었어요! 면이 굉장히 얇고 쫀득한 느낌이더라구요 냉장고에 잠깐 넣어놨더니 떡이 돼서 비비는 데 애 좀 먹었는데..! 면이 불지 않았더라구요 신기했어요 ㅋㅋㅋ
비빔냉면은 맛이 강하지 않고, 조금 밍밍한 느낌이었어요! 비빔냉면인 척 하는 무언가를 먹는 느낌..? 다음엔 물냉면을 주문해서 삼겹살에 싸먹고 싶어요~ ( ͡σ̴̶̷̤. ͡σ̴̶̷̤)ෆ⃛

🦭총 정리🦭

1.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00- 오후 11:00
2. 직구삼 대림신길점이 직구삼 본점이예요! 체인점의 끝판왕은 본점이쥬 역시 맛있는 이유가 있었네요~
3. 찜+리뷰 이벤트 진행중이라서 참여해보세요! 단골찜 하트 누른 후“리뷰약속” 멘트 및 이벤트 선택! (수세 소세지 추가, 떡사리 추가, 미니콜라 추가, 비엔나 소세지 추가 중 택1)
4. 배달팁 (굉장히 저렴한 편)
10,000원-20,000원 미만: 1,000원
20,000원-30,000원 미만: 500원
30,000원 이상: 0원
@지역별 추가 배달팁은 배달의민족 참고!
5. 마늘과 고추는 필수로 추가해주세요! 우리는 마늘의 민족 아니겠습니까..? 그리고 고추는 삼겹살 느끼함을 잡아주는데 필수!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๑’ٮ’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