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까사 피에스타 영등포점] 영등포 신생 수비드 파스타 맛집 솔직후기

만날이 발행일 : 2021-07-08
까사 피에스타


안녕하세요~ 난날리뷰의 난날입니다 ( ͡σ̴̶̷̤. ͡σ̴̶̷̤)ෆ⃛
오늘 리뷰할 곳은 바로 “까사 피에스타” 영등포점 이예요!
7월 2일에 오픈한 따끈따끈한 수비드 스테이크&파스타집이예요~ 오픈한 지 얼마 안됐으면 우선 위생적이겠죠?! 맛은 어땠을 지 솔직리뷰 시작할게요!

🦭마지막 총 정리까지 놓치지 마세요🦭


까사 피에스타는 스페인어로 “홈 축제”라는 뜻이예요 집에서 파티를 할 수 있게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들을 계속 연구중이라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메뉴가 정말 많더라구요..?!

까사 피에스타 메뉴

 


메뉴가 정말 많죠!!! 취향껏 여러가지 골라서 담아 먹기 딱 좋습니다 ( ͡σ̴̶̷̤. ͡σ̴̶̷̤)ෆ⃛
저희는 수비드 매콤 로제파스타, 트러플 머쉬룸 리조또, 봉골레 파스타를 주문했어요

수비드 매콤 로제 파스타(₩12,000)


수비드 매콤 로제 파스타는 까사 피에스타의 대표메뉴이길래 주문 해 봤어요! 토마토향이 다소 강하다고 안내되어 있고, 수비드 고기는 부채살(+₩1,000), 등심, 목살 3개 중 선택하시면 돼요 저희는 부채살로 선택해서 주문했어요



로제는 생각보다 토마토향이 강하다곤 못느꼈고, 크림과 토마토맛이 적절하게 섞인 맛있는 로제라고 생각했어요! 면이 소스와 잘 어우러진 맛이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ꔷ̑◡ꔷ̑ 수비드 고기는 부드럽구 수분을 잘 머금고 있어서 맛있더라구요! 사실 고기 is 뭔들입니다..

봉골레 파스타(₩9,900)


제 최애 드라마는 파스타예요! 봉골레 파스타 하나~ 는 자동으로 재생됩니다 ㅋㅋㅋ 시원한 조개육수로 만든 봉골레는 항상 맛있죠!
까사 피에스타 봉골레 파스타는 문어바지락이 들어있어요 그래서 다른 바지락보다 조금 큼지막 하더라구요
매운 맛 옵션이 있어서 매운 맛으로 선택했더니 곳곳에 고추가 보였고, 마늘과 양파도 잘게 썰려 곳곳에 보였어요


까사 피에스타의 봉골레는 조개 육수가 제대로였어요 정말 시원했답니다 문어바지락도 쫄깃하고 신선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재료가 좋은 게 느껴지는 맛이었습니다! 매운 맛으로 선택해서 조금 더 얼큰, 시원 칼칼하게 잘 먹었어요~ ᵔ︡⌔ᵔ︠

트러플 머쉬룸 리조또(₩9,500)


트러플 오일이 첨가된 트러플 머쉬룸 리조또도 대표메뉴이길래 주문해 봤어요 뚜껑을 벗기는 순간 트러플 오일의 향이 향긋하게 퍼지더라구요~ 우선 코가 즐거웠습니다 다양한 재료들이 자잘하게 들어가있어요 당근, 옥수수, 양파, 버섯 등등이 잘게 썰려 있어서 식감이나 맛이 먹는 데 크게 방해되지 않았어요!


트러플 머쉬룸 리조또는 조금 아쉬웠어요 밥알이 소스를 잘 못머금은 느낌이었기에 살짝 따로 논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제일 마지막으로 접시가 비워진 녀석입니다..!



그래도 트러플 오일 향이 향긋했고, 채소들도 많이 들어 가 있어 건강에 좋은 느낌이어서 좋았어요 채소들 씹는 식감도 좋았습니다 그리고 결코 맛없지 않았어요 크림 소스는 참 맛있었어요! (۶•̀ᴗ•́)۶

🦭총 정리🦭

1. 운영시간 매일 오전 8:00-오후 9:00
2. 배달팁
@5,000-30,000원 미만: 2,000원
@30,000-50,000원 미만: 1,500원
@50,000원 이상: 0원
3. 봉골레 파스타- 정말 시원하고, 맛있어요 바지락 상태도 신선해서 좋았습니다 매운 맛 옵션 추가해서 드세요!
4. 수비드 매콤 로제 파스타- 매콤하다고 이름이 적혀 있지만 매콤하진 않아요! 맛있는 로제 파스타입니다 ꔷ̑◡ꔷ̑
5. 트러플 머쉬룸 리조또- 살짝 아쉬움이 있었지만 양껏 들어간 재료, 소스의 맛은 좋았습니다
6. 여자 4명이서 살짝 아쉬운 양이었어요
가격 대비 양은 적은 편이지만 재료 질이 좋고, 아까시질 않고 쓰시는 것 같아요!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ᵔ︡⌔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