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풍/진을림] 주택개조 카페 진을림, 분위기 좋은 영등포 카페

만날이 발행일 : 2021-07-31
진을림


안녕하세요~ 난날리뷰의 난날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곳은 “진을림”이라는 카페예요! 신풍역 근처에 위치한 영등포 카페예요~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인데 분위기가 괜찮더라구요! 천천히 소개해드릴게요 ꔷ̑◡ꔷ̑

@마지막 총정리까지 놓치지마세요@

 

진을림 위치


카페 진을림의 위치는 신풍역 5번 출구에서 141m에 위치하고 있어요! 농협 옆쪽 골목으로 30m 들어오시면 됩니다


들어가기 전 입구에 있던 조명!!
색이 넘 예쁘죠..! 옆에 거울도 하나 달려있어서 거울셀카 하나 찍어줬습니다 ~

 

진을림 메뉴


가격대는 4,500-6,000원 선으로 적당한 것 같았어요~ 저희는 Tea 영화, 달고나 밀크티를 주문했습니다!


곳곳에 놓여진 식물 덕에 푸릇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ꔷ̑◡ꔷ̑


1,2층으로 나뉘어져 있는 카페 진을림의 2층으로 가는 계단 위 조명입니다 영롱하게 예쁘더라구요
( ˆ͈̑꒳ˆ͈̑ )੭♡


2층은 요렇게 테라스 자리도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선선한 날씨엔 밖에서 마시는 커피 너무 좋을 거 같아요 ( ´•̥̥̥ω•̥̥̥` )~

달고나 밀크티(₩5,500)
영화(₩5,500)


달고나 밀크티 위에 양껏 올려진 달고나는 정말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근데 음료 담긴 컵이 좁고 길어서 달고나와 밀크티를 따로 먹어야 하는 점이 조금 아쉬웠네요 ߹𖥦߹ 개인적으로 달고나음료는 자잘이 다져서 음료 안에 들어가 있는게 좋은 것 같아요!

 


영화는 페퍼민트 차예요! 따듯한 차는 쪼로록 따라 마실 수 있게 주전자에 나옵니다~ 페퍼민트 차는 역시나 향긋했어요 시원한 페퍼민트 맛이 났어요!

쿠키는 가격이랑 이름이 기억이 잘 안나요 ߹𖥦߹ 맛은 그리 인상적이진 않았습니다..! 쿠키는 딱히 추천드리고 싶지 않아요~

@총정리@

1.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2. 창가 자리에선 푸릇한 모과나무를 보며 티타임을 즐기실 수 있어요!
3. 운이 좋으면 귀여운 댕댕이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ノ^∇^)
4. 전반적으로 맛이 뛰어나진 않지만 친절하고, 분위기가 좋아서 기억에 좋게 남았던 카페예요~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 ˆ͈̑꒳ˆ͈̑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