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남/콰르텟] 커피와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 사운즈한남 콰르텟

만날이 발행일 : 2021-08-09
콰르텟


안녕하세요~ 난날리뷰의 난날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곳은 한남동 사운즈한남에 위치해 있는 “콰르텟”이라는 카페예요! 요즘 같은 무더위에 커피수혈은 무조건 해줘야하죠 ( ∙̆3∙̆) ~ 한남동 카페를 어딜 갈까 고민하다 콰르텟의 커피와 빵이 맛있어 보여서 가게 되었어요!

@마지막 총정리까지 놓치지마세요@

콰르텟 베이커리


콰르텟에는 커피와 함께 즐길 빵도 판매 중이예요!
식빵, 바게트, 스콘, 마들렌, 에그타르트 등 꽤 다양한 빵들이 있더라구요 ꔷ̑◡ꔷ̑

콰르텟 메뉴


콰르텟 음료 메뉴커피, 밀크티, 에이드, 차 종류가 있더라구요~
저희는 시그니쳐 브리티쉬 라떼로얄밀크티를 주문했어요!

콰르텟 내부


콰르텟 매장 내부는 굉장히 깔끔했어요! 에어컨이 굉장히 빵빵했는데 에어컨 밑자리를 앉아서 좀 춥더라구요 ߹𖥦߹ 무더위엔 딱이었어요!


빨간 액자에 쓰여진 귀여운 영어!
저도 그 에그번 한 입 먹어보고 싶군요 ( ͡° ͜ʖ ͡°)


입구쪽에선 물이 구비되어 있어요!
쓰레기통도 같이 있기때문에 나가실 때 음료 정리도 여기서 하시면 됩니다~

스콘(₩3,000)
초코까눌레(₩3,000)


콰르텟을 검색했을 때 눈에 들어왔던 초코까눌레는 꼭 먹어봐야지란 생각을 하고 주문했고, 스콘은 맛이 궁금해서 주문해봤어요!

초코까눌레는 예상 외로 쫀득하더라구요 많이 달달하면서 퍼석 퍼석 거리는 걸 예상했는데 전혀 달랐습니다 기대를 많이 하고 주문 했던 초코까눌레라 그런지 기대에는 못 미쳤지만! 그래도 달달하니 커피와 잘 어울리는 디저트였어요


스콘은 그와 반대로 예상 외로 정말 맛있었어요! 크게 기대를 안해서 그런지 몰라도 오히려 퍼석하고, 더 달달해서 커피와 찰떡궁합이었네요~ 버터 맛도 잘 느껴져서 좋았어요 ꔷ̑◡ꔷ̑

브리티쉬라떼(₩6,500)
로얄밀크티(₩6,000)


브리티쉬라떼는 콰르텟의 시그니쳐 라떼라서 주문해봤고, 로얄 밀크티피치&패션후르츠 밀크티라 적혀 있어서 도전해보고 싶은 마음에 주문 해봤어요!


브리티쉬라떼는 커피에서 밀크티 맛이 좀 나더라구요! 밀크티와 커피를 합친 맛이었어요 커피는 고소한 맛이었고, 달달한 밀크티와 합치니 어색하면서도 조화롭단 생각이 들었네요! 빵과 같이 먹으면 더 꿀맛입니다

로얄 밀크티는 제 입맛에는 찰떡은 아니었어요 ꔷ̑◡ꔷ̑; 패션후르츠와 복숭아가 들어갔다고 적혀져 있었는데 조금 인위적인 향이 나는 밀크티 느낌? 다음엔 그냥 기본 밀크티를 주문할 것 같아요!

@총정리@

1. 영업시간 매일 09:00-22:00
2. 맥주도 판매중이라고 하더라구요! 바깥에 테라스에 앉아서 한 잔 마시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 ´•̥̥̥ω•̥̥̥` ) 다음 방문땐 도전합니다!
3. 직원분들이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4. 빵 종류는 항상 같진 않은 것 같아요, 베이커리류는 스콘 추천드립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ꔷ̑◡ꔷ̑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