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망원/커피가게 동경] 부드러운 크림에 혀가 녹는중입니다 아인슈페너 맛집 커피가게 동경

만날이 발행일 : 2021-07-29
커피가게 동경


안녕하세요~ 난날리뷰의 난날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곳은 망원동에 위치한 “커피가게 동경” 이라는 카페예요! 요즘 망원동 포스팅을 많이 올리게 되네요 ㅎㅎ 아무래도 망원에 소개해드리고픈 맛집들이 많아서 그런 것 같아요 ꔷ̑◡ꔷ̑
커피가게 동경 후기 시작합니다!

@마지막 총정리까지 놓치지마세요@

 

커피가게 동경 위치


커피가게 동경의 위치는 망원역 2번 출구에서 714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특이하게 지하에 있답니다! 철문을 열고 내려가면 돼요~

커피가게 동경 메뉴


커피가게 동경에서는 여러 종류의 커피들을 판매중이예요! 원두도 판매중이구요 코코아, 밀크티도 있답니다~
하지만 아인슈페너 맛집에 왔으니 커피를 마셔줘야죠! 아인슈페너와 아몬드 모카치바 한 잔씩 주문했어요 ( ͡σ̴̶̷̤. ͡σ̴̶̷̤)ෆ⃛

아인슈페너(₩5,000)
아몬드 모카자바(₩5,000)


무더운 여름 날이었어요 그래서 아이스로 주문했답니다! 주문하고 몇 분이 채 걸리지 않아 빠르게 커피가 나왔어요~ 아무래도 사람이 많았던 주말이어서 그랬는지 준비를 많이 해놓으셨나봐요! 좋았습니다 ( ˆ͈̑꒳ˆ͈̑ )੭


아몬드 모카자바는 이름 그대로 아몬드향이 풍기면서 고소한 맛이었어요 크림이 아주 고소했고, 커피도 굉장히 부드러웠습니다 크림도 좀 달달해서 당충전 가득됩니다! 정말 맛있었어요

아인슈페너는 조금 더 진한 느낌의 커피 맛이었고, 크림이 좀 더 찰지고, 쫀득하더라구요 커피의 맛은 시거나 쓰지 않고, 커알못인 제가 먹어도 넘 맛있었던 커피였어요! 고급스러운 아인슈페너맛입니다


자리에 책도 있어서 잠시 사색의 시간을 가졌어요
( ͡° ͜ʖ ͡°)
사실 사진용입니다 키득


은은한 간접등이 밝혀주고 있는 커피가게 동경!
분위기도 최고, 커피 맛도 최고 였던 카페였어요~ 망원동 카페로 추천드립니다 ٩̋(ˊᵒ̴̶̷̤ ꇴ ᵒ̴̶̷̤ˋ)و

@총정리@

1. 매일 13:00-22:00, 라스트 오더 21:00
   일요일, 월요일 휴무
2. 가격 5,000-6,000원 선에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아인슈페너 맛집 ꔷ̑◡ꔷ̑ 만족도 최상입니다
3. 내부 화장실 O
4. 테이크 아웃도 가능해요
5. 분위기도 좋고, 책이 많이 있어서 책도 읽을 수 있어요~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