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봉/카페영] 녹차라떼 맛집 개봉동 카페 카페영

만날이 발행일 : 2021-09-11
카페영


안녕하세요~ 난날리뷰의 난날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곳은 개봉동에 있는 카페 “카페영”이예요~ 동네 도서관에서 책을 대출하고, 동네 카페에 한 번 들러볼까 싶어 가게되었어요!

@마지막 총정리까지 놓치지마세요@


개봉동 카페영 입구입니다~ 화이트톤의 벽 사이로 유리문을 열고 들어 가 2층으로 올라가면 돼요!


카페영 메뉴&와이파이


카페영의 메뉴입니다! 여러 음료들을 팔고 있고, 베이커리류로 허니브레드와 브라우니, 스콘, 마들렌 등등 많이 판매중이네요!!

저는 디저트가 있는 줄 지금 알았어요 ߹𖥦߹ 다음에 갈 땐 꼭 먹어봐야겠어요!!


녹차라떼(₩4,500)


저는 녹차라떼 아이스로 주문했습니다 직원분께서 자리로 가져다 주셔서 좋았어요 ( *ฅ́˘ฅ̀*)
컵 사이즈는 크지 않았고, 양 자체가 많지는 않았어요 그런데 맛이 정말 좋았어요! 제가 먹었던 녹차/말차 라떼 중 손에 꼽히는 맛이었어요~



특히나 위에 올라간 크림이 굉장히 부드럽고, 고소했습니다 빨대 꽂아드시지 마시고, 들고 마시는 게 맛있어요! 참고로 저는 빨대 안썼습니다!

녹차라떼는 넘 부드럽고, 살짝 쌉쌀하면서 진한 녹차 라떼의 맛에 너무 달지 않아 좋았어요! 다음에 가면 또 녹차라떼 마실 것 같아요 … ㅎㅎ


카페영은 혼자 오기 좋은 카페같았어요! 카페 테이블도 널찍해서 작업하기도, 공부하기도 좋은 공간이었습니다 ꔷ̑◡ꔷ̑  (참고로 저도 혼자갔답니다 홀홀)

게다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음료도 맛있어 더 좋았어요~


곳곳에 있는 식물들 덕에 활기찬 느낌도 낭낭해요!
화이트 인테리어는 항상 옳습니다 ꔷ̑◡ꔷ̑b

총정리


1. 영업시간
-평일 10:00-22:00
-주말 12:00-22:00
2. 와이파이 비밀번호: cafeyoung00
3. 내부화장실O
4. 테이블도 널찍하고, 테이블 간격도 좁지 않아 쾌적해서 작업 및 공부하기 좋은 카페! 혼자 가기 좋은 카페로 추천드려요!
5. 녹차라떼 악개로써 너무 맛있었던 카페!! 다른 음료 맛도 궁금하네요 ᵔ︡⌔ᵔ︠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