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대/흑화당] 당도 충전 100%, 버블티 맛집 흑화당 후기

만날이 발행일 : 2021-09-23
흑화당


안녕하세요~ 난날리뷰의 난날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곳은 “흑화당”이예요~ 예전에 흑당밀크티가 유행했을 때 유명했던 체인점이죠! 홍대에서 구경하고 다니다가 지쳐서 들어간 카페예요! 당 떨어질땐 버블티가 최고죠 ꔷ̑◡ꔷ̑b

흑화당 홍대점 위치


흑화당 홍대점 위치입니다~

흑화당 메뉴


흑화당 홍대점 메뉴예요! 바깥에 붙어 있는 메뉴를 다 팔진 않는 것 같더라구요~ 왜냐면 아이스크림이 없다고 하셨거든요!!

저는 녹차 버블 밀크티를 친구들은 흑당 버블 밀크티, 청포도 라임 에이드를 주문했어요~


흑화당 카페 내부예요~ 카페 테이블은 6개 정도 있었고 내부 남녀공용 화장실도 있습니다!


깔끔한 흰색 인테리어에 금장으로 포인트를 줬어요~ 근데 매장이 좀 오래돼보이긴 했어요 자세히 보면 보이는 거미줄이 있었습니다 ( ∙̆3∙̆)

흑당 버블 밀크티(₩4,800)
녹차 버블 밀크티(₩4,800)
청포도라임에이드(₩4,300)


흑당 버블 밀크티는 굉장히 달달했어요! 매일 마시면 한 달 안에 당수치 맥스 찍기 가능할 듯한 당도.. 그래도 밀크티는 정말 맛있더라구요 버블도 쫀득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녹차 버블 밀크티는 엄청 진한 녹차맛은 아니었어요 밀크티에 조금 희석되어 있는 맛이었어요 그래도 정말 맛있었어요!! 은은하게 녹차맛이 나고, 흑당 버블 밀크티보단 덜 달아서 좋았어요!


청포도라임에이드는 상큼하니 맛있었어요! 청포도, 라임맛이 적당하게 났어요 밀크티 안땡길 때 먹으면 딱 좋은 메뉴인 것 같아요 ꔷ̑◡ꔷ̑

총정리

1. 영업시간 매일 11:00-23:30
2. 국민지원금 사용가능처
3. 버블 밀크티가 땡길 땐 흑화당 추천드려요~
4. 바깥 메뉴를 다 판매하진 않기 때문에 주문할 때 내부 메뉴판을 참고해주세요!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