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합정/감성타코] 퀘사디아 강추 메뉴 솔직후기, 감성타코 메뉴판

만날이 발행일 : 2021-05-14
합정역 감성타코


이번에 가 본 맛집은 바로 ‘감성타코’입니다 이미 유명한 체인점 타코집입니다 ㅎㅎ 여러 지역에 체인점이 있고, 매장도 다 시원시원하고 손님도 항상 꽉 차있는 걸 볼 수 있어요! 이번 포스팅에는 제가 이번에 먹은 퀘사디아 2종류를 솔직하게 리뷰합니다


가시는 길


’합정역 8번출구’에서 나와서 SC제일은행 쪽으로 조금 걸어가다 보면 ‘딜라이트스퀘어2차’ 건물이 나옵니다 이 건물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2층을 내려오면 지하 2F에 위치하고 있어요~


합정 감성타코 메뉴


합정역 감성타코에선 타코, 파히타, 브리또, 퀘사디아, 플래터, 사이드와 엑스트라를 판매하고 있어요 이 전에 강남점 감성타코에서 ‘파히타’를 먹었었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었어요 그땐 3명이서 먹었는데 배불렀기 때문에 오늘은 두 명 뿐이라서 아쉽게도 파히타는 포기하기로 했습니다

데이트 장소 추천


합정역 감성타코는 데이트 장소로도 정말 추천드려요 여러 아름다운 조명들과 살짝 어두운 분위기가 무드가 참 좋거든요~ 맛있는 멕시칸 음식도 먹고, 분위기도 잡고 1석 2조 랍니다 ^_^!


베르데 숏립 퀘사디아


그릴드 갈비살, 캐러멜 양파, 2가지 치즈, 베르데살사, 사워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이 퀘사디아는 고기가 정말 부드럽고, 고소하고 늘어나는 치즈가 입 안을 감싸고 양파가 식감을 살려줍니다 소스도 은은하게 존재감을 드러내는데 정말 맛있어요~ 옆의 샐러드도 상큼하고 퀘사디아와 너무 잘어울렸어요 강력추천 합니다!

자메이카 저크 치킨 퀘사디아


자메이카 저크 치킨, 2가지 치즈, 캐러멜 양파로 구성되어 있어요 자메이카 저크 치킨 퀘사디아 또한 2가지 치즈가 들어가 있어 먹는 순간 치즈가 입 안을 꽉채웁니다 정말 고소하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자메이카 저크 치킨도 너무 부드러워요 사워크림 소스를 곁들여 먹으면 더욱 더 맛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 ) 자메이카 저크 치킨 퀘사디아도 적극 추천드려요!!


마치며


저는 개인적으로 자메이카 저크 치킨 퀘사디아가 더 맛있었어요 친구는 베르데 숏립 퀘사디아가 더 맛있다고 했는데 안에 들어가는 고기의 종류에 따라 취향차이로 갈리는 것 같더라구요! 확실한 건 두가지 음식 다 정말 맛있다는 점 ㅎㅎ 퀘사디아 강력 추천합니다! 다음 번에 방문하면 3명이 와서 파히타를 먹기로 했어요 다음번에 방문하면 포스팅 하겠습니다! 다음 포스팅을 기대 해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