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합정/커피기업] 깔끔하고 부드러운 스노우 비엔나 디카페인 커피 후기, 커피기업 메뉴판

만날이 발행일 : 2021-05-15
합정역 커피기업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볼 곳은 합정역에 위치한 ‘커피기업’이라는 카페예요 커피기업은 제가 이 전에 포스팅한 ‘감성타코’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합정역 교보문고에서 책을 읽고, 책을 구매한 다음 가셔서 읽으시기에 딱 좋아요! 바로 옆에 교보문고가 위치 해 있거든요 : ) 저는 책 두권정도를 읽고, 읽은 책을 아이패드로 혼자 리뷰하려고 방문하게 되었어요~

커피기업 메뉴


커피기업은 무려 디카페인을 시킬 수 있습니다! 바깥에 스노우비엔나 간판을 보고 카페인 감수하고 먹어봐야지 하고 들어 갔는데 디카페인이 있어서 속으로 감사해하며 디카페인으로 시켰습니다 ! 디카페인 주문 시 추가금액 500원 있습니다!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크로플도 판매중에 있어요~ 포스팅하는 중에 먹고싶네요 다음 번에 방문하면 꼭 먹어봐야 겠어요!

 


리얼바닐라빈시럽(350ml/16,000원), 디카프/오렌지/오리지널 콜드브루(350ml/10,500원) 를 판매하고 있어요~ 시럽도 판매하고, 콜드브루도 여러 종류를 판매하고 있어요!


커피기업의 마스코트인 나무늘보 굿즈도 판매중에 있어요 ㅎㅎ 텀블러, 머그컵은 구매해서 커피를 담아 마시면 딱이겠죠!

스노우 비엔나 디카페인(₩5,400)

나무늘보가 마스코트인 카페기업은 나무늘보와 다르게 커피가 엄청 빨리 나옵니다! 5분이 채 안돼서 바로 나왔어요 바쁘신 직장인분들이 후다닥 테이크아웃 하시기 좋을 것 같아요~ 사이즈는 그리 크지 않은 편이고, 플라스틱 컵 안에 거의 크림반 커피반이 들어 가 있습니다.

 

 

맛 평가


스노우비엔나 커피는 젓지 말고, 그냥 드시면 됩니다 신기하게도 크림이랑 커피가 반반씩 제 입에 술술 들어오더라구요! 크림은 정말 부드럽고, 커피는 고소했습니다 둘이 조화롭게 어우러져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다만 커피를 진하게 자주 즐겨드시는 분들이라면 살짝 밍밍하실 순 있을 것 같아요 제 입맛엔 커피가 조금 묽은 느낌이었어요~

혼자 오기에도 편한 카페


카페에서 아이패드로 작업을 해보고 싶었는데 이 날 이뤘습니다 ㅋㅋ 혼자 오시기에도 정말 좋은 공간이예요! 옆의 교보문고에서 책을 구매하고, 오셔서 읽기에도 좋은 공간이예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사람이 가득 차 있어도 테이블 간격도 괜찮은 편이라서 그리 소란스러운 분위기가 아니더라구요 : )


스피커가 크게 매장 양 옆으로 위치 해 있는데 아주 빵빵하게 노래 들으며 커피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ㅋㅋㅋ 음질이 아주 좋더라구요~ 혼자 이어폰 끼고 앉아계시고 싶은 분들은 창가쪽 자리를 이용해주세요!

 

마치며


합정역 커피기업이 제가 제일 마음에 들었던 점은 직원분들이 정말정말 친절하셨던 점이예요! 인사도 잘 해주시고, 응대도 친절하게 해주셔서 기분 좋게 커피를 잘 마시고 나왔습니다 ꔷ̑◡ꔷ̑ 카페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청결하고, 커피도 맛있고! 합정역 커피기업 추천 드립니다 ㅎㅎ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