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내돈내산] 에그듬뿍 샌드위치, 연어, 광어초밥 먹어본후기

by 만날이 2021. 9. 30.

안녕하세요~ 난날리뷰의 난날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이마트에서 구매한 에그듬뿍 샌드위치연어, 광어초밥 후기입니다 비조리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찾다 고르게 됐어요!


이마트에 초밥 파는 쪽에 샌드위치가 같이 판매중이더라구요 샌드위치 종류는 굉장히 많았어요 저는 계란이 땡겨서 에그듬뿍으로 골랐습니다~

광어, 생연어 초밥(₩13,980)


이마트하면 연어초밥 유명한 거 아시죠! (너무 예전에 유명했었나..?) 지금도 유명한가요?ㅎㅎ.. 10피스에 만사천원이라 그렇게 저렴하진 않은 금액이였어요!

연어초밥 6피스광어초밥 6피스가 들어 있는 초밥 세트예요 광어는 국내산, 연어는 노르웨이산이네요


초밥 옆에는 락교와 간장도 있어요 윤기가 좔좔 흐르는 신선한 상태의 연어와 광어의 모습이 보이시나요! 연어아주 기름지고 두툼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감동적인 맛이었습니다

원래 연어초밥만 들어있는 걸 사려고했는데 광어도 들은 걸로 구매했거든요 잘 한 선택이었어요 광어도 정말 맛있었고, 무엇보다 연어가 먹다보니 느끼하더라구요..! 깔끔하게 잡아주는 광어가 고맙더라구요


참고! 초밥에 따로 젓가락이 붙어있진 않기 때문에 젓가락을 꼭 챙겨주세요 저희는 손 빡빡 닦고 집어 먹었답니다 *^^*.. 젓가락 없는 걸 간과했어요 따흑

에그듬뿍 샌드위치 (₩3,980)


이 날은 점심을 안먹었기 때문에 포만감을 줄 수 있는 샌드위치도 샀어요 계란이 듬뿍 들어 있어서 굉장히 든든해보였어요!


이름에 걸맞게 계란이 아주 듬뿍 들어가 있었어요 작게 썰린 베이컨과 으깨진 삶은 계란, 마요네즈가 듬뿍 들어있는 모습입니다 홀그레인 머스타드도 들어 가 있는 것 같더라구요


에그듬뿍 샌드위치의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속이 듬뿍 들어 있어서 한 입 가득 씹히는 맛도 좋았고, 배도 엄청 불렀답니다

조금 아쉬웠던 점은 빵이 너무 푸석푸석 했다는 점이예요 좀 더 폭신하고 테두리 없는 빵이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은 샌드위치였습니다! 그리고 머스타드 보단 마요네즈가 더 듬뿍 들어갔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람입니다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고, 든든한 한끼 해결하기에 충분히 좋았어요~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ꔷ̑◡ꔷ̑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