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내돈내산] 작지만 강한맛, 알싸한 와사비스낵 그린피스

by 만날이 2021. 9. 25.

안녕하세요~ 난날리뷰의 난날입니다!
오늘은 포스팅 할 내돈내산은 “와사비스낵 그린피스”예요! 홍대의 세계과자할인점에서 구매했습니다


출처: 오늘 회 홈페이지


다들 와사비 좋아하시나요? 저는 회 덕분에 와사비에 빠져 굉장히 좋아하는 편이예요 톡 쏘는 신기한 맛.. 고기와 같이 먹으면 느끼함이 싹 가시는 맛.. 와사비는 정말 신기한 식물이예요 ( •͈ᴗ•͈)◞


홍대의 세계과자할인점에서 구매한 와사비스낵이예요! 전부터 맛이 궁금했었는데 맨날 큰 것 밖에 없더라구요? 근데 여기는 54g의 작은 양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그래서 구매해봤습니다!

가격은 ₩1,000 이었어요


완두콩 64.98%, 와사비분말 0.52% 함유 되어 있어요 와사비분말이 1%도 안들어가 있네요!! 영양정보는 사진 참고해주세요~


큰 봉지 안에 낱개로 6개의 봉투가 있고, 한 봉투에 10개정도 들어있었어요~ 54g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 있더라구요


와사비분말이 0.52% 들어간 것 치곤 와사비향이 굉장했습니다 먹자마자 입 안에 알싸~하게 퍼지는 와사비향에 역시 작은 고추가 맵다는 속담이 떠오르더라구요 그리고 안에 완두콩이 있어서 씹다보면 고소하더라구요

출처: 네이버, 와사비 초코비 먹는 짱구


와사비가 은은하게 퍼지는 느낌은 아니고 나 와사비야!!! 하면서 훅 들어옵니다 와사비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추천드려요~ 맥주 안주로도 많이 드시던데 저는 개인적으로 좀 힘들 것 같아요 ㅋㅋㅋ 와사비스낵에 원펀치.. 맥주에 투펀치.. 감당 어려울 듯 싶네요 크크.. 작지만 알찬 맛 와사비스낵 후기였습니다 ꔷ̑◡ꔷ̑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