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보면 볼수록 귀여운 춘식이 그립톡 후기

만날이 발행일 : 2021-09-17

안녕하세요~ 난날리뷰의 난날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돈내산은 “춘식이 그립톡”이예요~



춘식이 우산에 이어서 춘식이 굿즈 2번째 포스팅인데요 춘식이는 맨날 봐도 항상 귀엽습니다! 그립톡 후기도 시작할게요~


춘식이 그립톡 구매처

제가 춘식이 그립톡을 구매한 곳은 “텐바이텐”이예요! 네이버 검색했을 때 최저가로 구매했구요 10,900원무료배송이예요!

제가 구매했을 땐 11,900원 이었는데 천 원 내렸네요 ( ∙̆3∙̆)

춘식이 그립톡 종류


춘식이 그립톡은 총 2종류예요!
전신형 / 얼굴형 있는데 저는 얼굴형으로 구매했어요 춘식이 얼굴은 크면 클수록 좋으니까요..( ͡° ͜ʖ ͡°)

참고로 마그네틱 차량용 거치대와 호환이 가능해서 편리함이 2배라고 해요! (저는 차가 없어서 잘 모릅니다)


춘식이 그립톡 크기


가로 사이즈 46.5mm
세로 사이즈 40.9mm
그립톡 다 폈을 때 사이즈 23.9mm


춘식이 그립톡이 도착한 모습이예요! 홈페이지에서 본 것보다 실물이 훨씬 귀여웠어요 색도 좀 더 연하고, 더 둥글둥글한 춘식이 느낌이었어요!


투명 폰케이스에 부착한 모습입니다 홀홀.. 넘 귀엽지 않나요~? 저는 이번에 그립톡을 처음 사용해봤는데 처음엔 되게 불편했어요 그립톡을 손가락 넣어서 끼면 좀 소름끼치는 느낌이 들고, 어색했거든요



하지만 계속 쓰다보니까 익숙해져서 손가락 끼고 다니는 것도 적응됐고, 그립톡이 없는 다른 핸드폰을 집을 땐 어색할 지경에 이르렀어요 핸드폰 떨어뜨리는 횟수도 많이 줄어들었고, 영상 볼 때 거치대도 되기때문에 넘 편리하더라구요!



넘 만족스러웠던 춘식이 그립톡 후기였습니다~ 그립톡을 아직 안쓰고 계시는 분! 귀여운 그립톡을 원하시는 분들은 춘식이 그립톡 추천드려요~ ꔷ̑◡ꔷ̑

춘식이우산 후기도 보러가기

[내돈내산] 귀여운 춘식이 3단 우산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난날리뷰의 난날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돈내산은 “춘식이 우산”이예요~ 몇달 전 춘식이를 처음 본 순간.. 전 춘식이에게 빠져들 수 밖에 없었어요 너~무 귀엽게 생긴 춘식이에

nannarr.tistory.com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