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태원/네키드윙즈] 아른거리는 닭날개의 맛, 이태원맛집 네키드윙즈 솔직후기

만날이 발행일 : 2021-09-15
네키드윙즈


안녕하세요~ 난날리뷰의 난날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곳은 이태원에 위치한 “네키드윙즈”예요~ 네키드윙즈는 다양한 맛의 치킨 윙을 판매하는 음식점이예요! 친구가 이태원에 오면 꼭 들르는 집이라고 해서 방문해봤어요 (ノ^∇^)

@마지막 총정리까지 놓치지마세요@


수요미식회에 방영이 됐었는지 주방장 위 티비에서 계속 수요미식회 화면이 나오더라구요!
윤기가 가득한 윙이 나오는 화면을 보며 기다리는 동안 침 여러번 삼켰네요 추배릅

네키드윙즈 위치

 


네키드윙즈의 위치입니다!
녹사평역과 이태원역에서 가깝게 위치하고 있어요~

네키드윙즈 메뉴


네키드윙즈의 메뉴입니다 플레터로 주문할 수도 있고, 윙만 주문할 수도 있어요 플레터는 왼쪽의 사진을 봐주시면 어떻게 나오는지 확 이해되실 거예요!


윙 5개당 1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고, 맛은 총 15가지 중 고를 수 있어요 이 날은 2명이서 방문했고, 플레터 더블을 주문했어요

플레터 더블(₩32,000)


플레터 더블은 윙 20개 + 사이드 선택 2개 + 딥 2개 선택 + 샐러리와 당근 2개 + 피클무 1개 로 구성되어 있어요

사이드는 슈스트링 감자튀김, 감자칩, 대왕 양파링 크로켓, 와플 감자튀김, 시저 샐러드, 치즈딥 중 고를 수 있어요 저희는 대왕 양파링 크로켓와플 감자튀김을 골랐어요!

 


파마산 갈릭, 소이 와사비, 허니버터, 어메이징거


소이 와사비: 단짠단짠 간장맛에 코를 쏘는 와사비 디핑소스의 조화

소이 와사비는 와사비를 좋아하기 때문에 시켜봤어요! 간장양념 베이스와사비 디핑소스가 같이 나온다고 해요

소이와사비의 옆에 같이 나온 초록색 와사비 디핑소스가 보이나요?! 찍어 먹어봤어요 흠 근데 생각보다 와사비 맛은 느껴지질 않았어요..! 그저 단짠단짠 간장치킨을 먹는 느낌이었어요~ 이름에 맞게 와사비 디핑소스의 맛이 좀 더 강했으면 좋았을 것 같았고, 조금 아쉬웠네요!


어메이징거: 달콤한 맛과 서서히 올라오는 매운맛이 일품인 특제 소스

어메이징거는 달콤한 맛 2가지, 간장맛 1가지가 있어서 매운맛 하나를 시켜야겠다 하고 주문했어요! 어메이징거랑 어메이징거 엑스트라 중 고민하다가 엑스트라까진 너무 매울까봐 그냥 어메이징거로 주문했습니다!

설명에도 써있듯 달콤한 맛이 베이스예요 그래서 그런지 매운맛이 많이 나진 않았어요! 피자 핫소스 정도의 매운맛?! 다른 치킨집의 매운맛 정도로 맵진 않아요! 그래도 양념이 치킨 옷에 잘 배어있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파마산 갈릭: 치즈와 마늘이 만났다, 더이상 설명이 필요한가요?

파마산갈릭은 4가지 맛 중에서 제일 맛있었던 제 원픽 윙이예요! 파마산 치즈의 고소함갈릭향이 솔솔 나고, 꾸덕한 양념이 짭짤하게 들어와서 정말 맛있었어요~ 저 허여멀건한 양념이 치트키예요!



허니버터: 100%꿀과 버터의 조화, 그리고 갈릭후레이크 토핑으로 은은한 마늘향까지!

허니버터는 튀김 옷 겉이 꿀로 코팅이 되어있어요~ 그래서 아주 달달하고 버터, 갈릭향이 솔솔났어요 그렇다고 너무 달달하기만 하지도 않고, 윙에 간도 잘 되어있는지 적당히 간간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친구의 원픽이었습니다 ꔷ̑◡ꔷ̑

사이드 메뉴


와플 감자튀김은 아주 바삭바삭하고 맛있었어요! 케찹도 같이 나오기 때문에 찍어먹으면 돼요!

대왕 양파 크로켓은 저 둥그런 크로켓 안에 양파가 아주 한가득 들어 있어요 저 모양을 어떻게 유지시키면서 튀긴건지 정말 신기했어요!! 양파를 좋아하긴 하지만 너무 부담스러울 정도로 많이 들어 있고, 양파 향이 너무 강해서 저는 다음엔 다른 사이드를 주문 할 것 같아요..!


네키드윙즈에 갔을 때 샐러리를 처음으로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상큼하고 맛있더라구요?!
딥 소스로 랜치와 블루치즈 각각 1개씩 선택했었는데 랜치소스와 정말 잘 어울렸어요 ㅎㅎ 당근도 넘 신선하고 맛있어서 아작아작 씹어서 다 먹었네요!!

총정리

1. 영업시간 (라스트 오더 21:00)
월-목 16:30-22:00
금-일, 공휴일 11:30-22:00
2. 국민지원금 사용가능, 배달의민족 배달주문 가능
3. 2명이서 플레터 더블 배불리 잘 먹고 나왔어요! 성인 남자 2명이라면 조금 모자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4. 제 원픽은 파마산 갈릭, 친구 원픽은 허니버터 였어요!! 맵고 짭짤한 윙보다는 달달한 윙이 맛있는 집 같아요~

5. 윙이랑 같이 손가락 두개 낄 수 있는 비닐장갑을 주셔서 먹을 때 편하고 좋았어요!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ꔷ̑◡ꔷ̑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