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떡참] 두찜 세컨브랜드 떡참, 트러플 크림 떡볶이의 솔직한 맛후기

만날이 발행일 : 2021-09-16
떡참


안녕하세요~ 난날리뷰의 난날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곳은 “떡참”이예요~ 떡참는 떡볶이 참 잘하는집 줄임말로 떡볶이를 판매하는 분식집이예요~
제 소울푸드인 떡볶이는 먹어도 질리질 않아요.. 떡참에서는 처음 주문해봤는데 과연 맛이 어땠을지 솔직한 리뷰 시작할게요!

@마지막 총정리까지 놓치지마세요@

떡참 메인메뉴&사이드메뉴

 


떡참의 메인메뉴는 무려 9개나 돼요 로제떡볶이, 맵달국물떡볶이, 짜장떡볶이, 후추팍 떡볶이, 직화 로제닭발, 직화 국물맵닭발, 황금순살치킨, 트러플 크림떡볶이, 불마왕 떡볶이 이렇게 다양한 종류의 떡볶이와 닭발까지 판매중이예요! 사이드로는 곁들여 먹으면 맛있는 튀김류들을 많이 판매중입니다~



저희는 트러플 크림떡볶이를 선택했고! 순대와 튀김도 같이 오는 떡순튀 세트로 주문했어요~

그리고 납작만두대빵 징어, 참치마요밥까지 주문했습니다!


트러플크림 떡순튀 SET (₩16,300)
베이컨 추가 (+₩2,000)
비엔나소세지 추가 (+₩1,000)


떡참의 많고 많은 메인메뉴 중 선택한 트러플 크림 떡볶이 입니다! 떡은 누들떡이었어요~ 떡 종류를 따로 선택한다던지 그런 옵션은 없었고, 베이컨비엔나 소세지를 추가해줬어요 ꔷ̑◡ꔷ̑


역시나 첫 입은 정말 맛있었어요~ 트러플 향이 솔솔 나면서 부드럽고, 고소한 크림누들떡과 잘 어우러지더라구요 엄청 꾸덕한 크림이 아니라 살짝 묽어서 떡볶이와 더 잘어울렸어요


그런데 떡볶이라 하면 대체적으로 빨갛고, 매콤한데 얜 하얗잖아요? 그래서 금방 물렸어요..! 물론 저희가 크림을 선택한거긴 한데 일말의 얼큰함도 없더라구요 ߹𖥦߹ 청양고추 추가 옵션이나 매운맛 옵션있었다면 좋았을 것 같은 조금 아쉬운 메뉴였어요

(두찜의 트러플 크림 찜닭이 훨 맛있어요)



떡참에서 판매하는 순대는 내장없이 순대만 와요! 찹찹 찰진 순대입니다 당근이 한가닥씩 중간에 들어 있구요~ 소금에 찍어 먹기 딱 좋습니다!




튀김은 모듬튀김 한세트가 오는데 다들 크기가 정말 크고, 양이 많더라구요..! 고추 튀김1, 치즈볼1, 김말이1, 고구마1, 만두2, 오뎅2 이렇게나 옵니다

대체적으로 크기가 정말 커요 제일 맛있었던 건 치즈볼이었네요 다른 튀김들은 떡볶이가 하얘서 찍어먹을 맛이 안났어요.. 실수였습니다..!!! 트러플 크림 떡볶이와는 안어울려요!! ( ´•̥̥̥ω•̥̥̥` )



납작만두(₩1,500)


JMT가 붙어 있는 납작만두! 맛이 궁금해서 주문해 봤는데요 진짜 납작하더라구요 1cm도 안돼보였어요~ 맛도 납작해요 별 맛이 안납니다 간도 안되어있는 듯 심심해요!! 총 5장 들어있습니다 JMT는 글쎄요!!


대빵 징어(₩2,500)


280mm의 대빵 오징어입니다 길이도 긴데 두께도 엄청 두껍더라구요 빵가루도 많이 묻혀져 있고, 바삭바삭 튀겨져 왔어요! 뭔가 오징어의 탄력적인 식감은 잘 못느꼈어요 (◞‸◟)


손가락만한 대빵 징어입니다
아무래도 튀김이라 느끼해서 그런지 빨간 국물이 진하게 땡겼네요 ߹𖥦߹


참치마요밥(₩3,000)


떡참에서 맛있게 먹었던 참치마요밥이예요! 저기 위에 참치가 보이시나요 이미 마요네즈와 하나가 된 참치에 위에 뿌려진 마요네즈까지! 마요네즈 포화상태라서 정말 맛있었네요..
홀홀 단무지가 식감을 살려줘 더 맛있었어요! 이 또한 빨간국물이 있었다면.. 하는 아쉬움은 좀 있었어요~

총정리


1.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00-오후 11:00
매주 월요일 휴무
2. 리뷰이벤트 - 야끼만두 2개, 고구마튀김 1개, 어묵튀김 3개 중 택1
3. 배달팁 12,000원 이상 시 3,000원
4. 튀김과 순대는 빨간 고춧가루 떡볶이랑 잘 어울릴 것 같아요!! 트러플 크림 떡볶이는 단품으로 먹어야해요..
5. 트러플 크림 떡볶이는 배부르지 않은데 배부른 맛이였어요 금방 물렸단 뜻이예요!! 제가 느끼한 걸 잘 못먹어서 그럴 수 있어요

( ͡° ͜ʖ ͡°);
6. 두찜의 세컨드 브랜드인 떡참! 트러플 크림은 찜닭이 훨씬 맛있었어요 두찜 승리입니다!

두찜 트러플크림 찜닭 후기 보러가기
 

[배달/두찜] 트러플 풍미가 대박인 두찜 신상 트러플크림 찜닭

두찜 안녕하세요~ 난날리뷰의 난날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곳은 “두찜” 이예요! 다들 많이 알고 계시는 체인점 찜닭집이죠~? 저도 항상 로제찜닭, 까만찜닭 잘 시켜 먹고 있는 찜닭집입니다 ( ˆ

nannarr.tistory.com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ꔷ̑◡ꔷ̑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