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속초 맛집/만석닭강정] 유명한 이유가 충분한 속초 만석닭강정 순살 보통맛 후기

만날이 발행일 : 2021-09-02
만석닭강정 속초중앙시장점


안녕하세요~ 난날리뷰의 난날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곳은 “만석닭강정”이예요 다들 많이 들어보셨을 것 같은 이미 유-명한 닭강정집이죠~ 닭강정을 엄청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속초왔으니 안먹으면 서운하지 않겠어요? (안좋아하진 않음)
그래서 먹어봤습니다!!



만석 닭강정은 이전에 위생문제로 이슈도 크게 됐었던 적이 있죠 이제는 완전 개선해서 위생등급은 매우우수! 라고 현수막도 걸려 있네요 ㅎㅎ 거의 반도체 공장급으로 관리되고 있는듯한 모습이 비쳐보였어요! ㅋㅋㅋ 저희가 구매했을땐 웨이팅은 없었어요!

속초 만석닭강정 중앙시장점 영업시간
-매일 오전 09:00-20:00


만석닭강정에서 수제 맥주도 판매중이더라구요! 맛있다고 하던데 한 캔에 7,000원이라 비싸서 패스했습니다 생각해보면 한 캔이라도 마셔볼껄 싶네요..? 하지만 뚜벅이였으므로 매우 무거웠을 겁니다.. 다음에 차타고 가면 사먹어보기로 할게요 ( ͡° ͜ʖ ͡°)



만석닭강정 메뉴예요 보통맛, 화끈한 맛, 후라이드 3종류 판매 중이고, 뼈/순살 선택해서 주문해주시면 돼요
저희는 보통맛 순살로 주문했어요~
알레르기 유발 식품으로 닭, 밀, 토마토, 우유, 대두, 조개, 쇠고기가 적혀 있네요 유의하셔서 드세요!

알레르기 유발 식품
-닭, 밀, 토마토, 우유, 대두, 조개, 쇠고기

보통맛 순살(₩18,000)


만석닭강정의 시그니쳐 로고가 돋보이네요 닭이 살아있어 노려보는 것 같아요..! ㅋㅋㅋ 금액은 18,000원 입니다 드디어 유명한 속초 만석닭강정을 먹어봤습니다! 보통맛 순살로 주문했구요 한번 열어볼게요



윤기가 좔좔 흐르는 만석닭강정 보통맛 순살입니다 위에 슬라이스 된 아몬드와 파슬리 가루가 파슬파슬 뿌려져 있어요 고구마 맛탕이 생각나는 윤기였어요 군침이 싹 도는 비쥬얼이죠?


군침이 싹 도는중입니다


저는 원래 닭강정을 많이 안좋아했어요 무작정 달고, 소스가 뚝뚝 떨어지는 기름진 음식이 닭강정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예요

그런데 나이가 들어갈수록 입맛이 변하는건지 닭강정이 맛있어지는건지 닭강정이 넘 맛있더라구요? 특히 만석닭강정은 제가 먹어본 닭강정 중에 가장 맛있었어요



튀김옷이 엄청 두꺼운 녀석들을 먹으면 금방 물리고, 느끼해지곤 하는데 만석닭강정은 튀김옷이 얇아요 그리고 바삭하면서 양념이 튀김옷에 잘 스며들어 있어 줄줄 흐르거나 하지 않아 좋더라구요

고기도 말 할것 없이 부드러웠습니다 닭고기 국내산이라고 표시되어 있어 더 좋았어요! 보통맛이라 맵지도 않고, 담백하면서 느끼하지 않아 좋았던 만석닭강정 완전 밥도둑입니다 ( ͡° ͜ʖ ͡°)


속초 맛집 더 알아보기!

[속초 맛집/금이야옥이야] 웨이팅 한시간이 아깝지 않은 맛, 장칼국수와 오징어순대 후기

금이야 옥이야 안녕하세요~ 난날리뷰의 난날입니다! 이번 늦은 휴가로 속초 여행을 다녀왔어요 이번 속초여행 리뷰를 시작해볼게요~ 속초 여행 첫 포스팅은 “금이야 옥이야”라는 칼국수 맛집

nannarr.tistory.com

[속초 맛집/바다인] 속초중앙시장 속초 대게 포장집 바다인 추천 후기

바다인 안녕하세요~ 난날리뷰의 난날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곳은 속초종합중앙시장에 위치해 있는 대게포장집 “바다인”입니다~ 원래 속초중앙시장 안에 있는 대게집에서 포장을 하려 했는

nannarr.tistory.com

[속초 맛집/아쿠아딜리버리] 속초 회포장, 배달은 아쿠아딜리버리! 맛과 가격 두마리 토끼잡은

아쿠아 딜리버리 안녕하세요~ 난날리뷰의 난날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곳은 속초 여행 3탄 “아쿠아 딜리버리”예요~ 원래 회는 속초에서 먹던 곳에서 포장하려 했는데 인기가 많아서 예약이 꽉

nannar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