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망원/9ram] 코히젤리 먹으러 도쿄 말고 망원 9ram으로

만날이 발행일 : 2023-05-06

안녕하세요~ 난날리뷰의 난날입니다 ꔷ̑◡ꔷ̑
오늘 포스팅 할 곳은 망원동에 위치한
카페 “9ram” 입니다!

주말 망원동은 어딜 가나 북적 거리는데요?!
친구들 여섯명이서 갈 수 있는 카페 찾기가
굉장히 힘들었어요 ( •︠ˍ•︡  )
여기저기 유목민처럼 떠돌다 정착 하게 된 카페예요!

카페 9ram 위치


망원역 2번 출구에서 도보 9분 걸리는 위치에 있어요!
2층으로 계단을 따라 올라 오시면 돼요!
 

카페 9ram 내부


입구를 들어서면 3인~4인 착석 가능
폭신~한 쇼파가 두 개 있어요!


창문 스티커도 힙하더라구요..

9 9 9
9 9 9
9 9 9


테이블총 5-6개 정도 있었어요!
카페가 그렇게 넓진 않지만 좁지도 않고
화이트 톤이라 화사하고 넓어보여요!


옆 벽면에 힙한 오브제들이 가득 채워져있어요!
크.. 인스타 갬성 뿜뿜입니다
힙순이 힙돌이들 모임은 여기서 하시면 돼요~


원뿔 모양 주전자 너무 귀엽더라구요! ( ͡σ̴̶̷̤. ͡σ̴̶̷̤)ෆ⃛
그저 귀여운 오브제 인줄 알았는데 쓸모도 있어!
잇아이템 천지여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카페 9ram 메뉴


카페 9ram의 메뉴예요
일본 갔을 때도 못 먹어본 코히젤리
망원에 있지 모예요!

커피 종류도 다양하고, 논커피티 종류까지
선택지가 많아서 좋더라구요 ( *ฅ́˘ฅ̀*)
저희는 6명 다 다른걸 시켰답니다 하하


디저트류도 맛있다는 후기가 많더라구요!
약과 휘낭시에 넘 궁금해요

하지만 저희는 따로 주문하진 않았어요! ( o̴̶̷̥᷅⌓o̴̶̷᷄ )
(어글리 베이커리를 샀기 땜문..!)

@ 9ram 주문 메뉴 @

히비스커스 티, 9ram 라떼, 말차라떼,
아이스 아메리카노, 코히 젤리, 패션후르츠


패션후르츠는 곧 가져다 주신다고 하셔서
먼저 나온 다섯 메뉴예요!
너무 영롱하게 예쁘지 않나요..?
각잡혀서 우릴 바라보고 있는 컵들도 넘 귀여웠어요


색감도 넘 예뻐서 사진 찍을 맛이 팍팍 나더라구요!


히비스커스 티(₩5,000)
색감이 너무 예뻤던 티! 단 맛이 나지 않고, 히비스커스의 향과 본연의 맛이 잘 났어요! 입 안이 단 게 싫다, 향이 좋은 티 먹고 싶다하면 추천드려요 ๑’ٮ‘๑

아이스 아메리카노(₩5,000)
약간 연한 편이었던 아이스 아메리카노! 오히려 좋았습니다 산미.. 없었던 것 같아요 (불확실)

패션후르츠(₩5,500)
나중에 나와서 사진 찍은 게 없어서 아수워요.. 예쁜 연노랑색의 패션후르츠는 어딜 가도 실패가 어렵습니다 여전히 상큼하고 맛있는 맛이었어요

코히젤리 (₩6,000)


좋아하는 유투버가 일본가서 먹는 걸 봐서
넘넘 궁금했던 코히젤리예요..!(맛 없다고 했었음)

투명한 카페 시그니처로고 잔에 담겨서
비쥬얼 최고였어요!
과연 맛은 어땠을까요?


달달하고 부~드러운 생크림과
말캉한 커피젤리를 함께 먹으니
이건 진짜 처음 먹어 보는 맛이다! 싶었어요


커피 젤리가 씁쓸하면서 커피 향이 조금 나는
단단한 도토리묵을 씹는 식감이라 낯설었어요..!
커피젤리가 맛있냐고 물으면 아니요라고 대답할게요
그래도 생크림이 달달해서 단쓴의 조합이
나쁘진 않았답니다! 궁금증 해소 완료

말차라떼 (₩6,500)


말차라떼도 색감이 너무 예쁘죠!
위에 녹차 아이스크림 한 스쿱도 얹어져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많이 단 말차라떼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
많이 달지 않아서 좋았어요!
거기에 말차의 쌉쌀함이 조금 더 첨가되면
더 좋을 것 같았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9ram 라떼 (₩6,500)


카페 9ram은 레이어드 맛집이네요
라떼도 너무 예쁩니다..


카페의 시그니쳐 메뉴 9ram 라떼는
커피와 크림의 조화가 너무 좋았어요!
부드럽지만 약간 묵직했던 크림..!
양은 많진 않지만 다음에 방문해도 또 먹을 것 같아요

 

총정리

1. 영업시간 월-금 12:00-22:00
                  토, 일 11:00-22:00
2. 인스타9램 @9ram_cafe
3. 애견동반 가능한 카페
4. 건물 내 화장실O (반층 밑, 키 들고 가는 화장실)
5. 쇼파 자리는 6인까지 수용가능
6. 힙한 카페, 사진 잘 나오는 카페!
    힙순이 힙돌이가 되고 싶다면 방문해보시길..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ꔷ̑◡ꔷ̑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