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남/레이어드] 유명한덴 이유 있는 카페 레이어드 연남점 솔직 후기

만날이 발행일 : 2023-06-06

 

안녕하세요~ 난날리뷰의 난날입니다 ꔷ̑◡ꔷ̑
오늘 포스팅할 곳은 연남동에 위치한
카페 “레이어드” 입니다

카페 레이어드는 이미 스콘 맛집으로 유명하죠!
지점은 총 3곳으로 연남동, 안국역에 위치하고,
여의도 더현대에도 입점해 있어요!

카페 레이어드 연남점 외부


원래는 연남동에 다른 카페에 가려고 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평소 궁금했던
레이어드 카페로 방문하게 됐어요!
(사람 많은건 비슷하긴 했지만요 ^_^..)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들이 많잖아요?!
카페 레이어드도 그런 것 같아요
외관이 예뻐서 한 컷 찍어봤어요 ( ͡σ̴̶̷̤. ͡σ̴̶̷̤)ෆ⃛
채광이 잘 드는 카페였어요 엄지척b

카페 레이어드 베이커리

 


문을 들어서면 노릇노릇 스콘들이
마치 자기자랑을 하고 있는 것 같아요
넘 먹음직스럽구 예쁘죠 ~

다양한 종류들의 스콘이 정말 많았어요
뒤에는 케이크도 여러 종류 있었답니다!


그 중에서 단 한 개 남은 스콘을 선택했습니다
(어떤 스콘을 선택했는진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용
ᵔ︡⌔ᵔ︠ )
지금 사진을 보니 케이크들도 넘 맛있어 보이구
얼그레이 스콘도 땡기는군요..

카페 레이어드 메뉴


커피 종류는 5000원에서 6500원,
티 종류는 6500원, 논 커피는 7500-8000원으로
음료 가격은 상당히 사악한 편이더라구요
음료는 바닐라 라떼, 애플망고 에이드를 주문했어요!

다크 초콜릿 홈메이드 스콘(₩5,500)


물론 스콘 가격도 만만치 않긴 하더라구요?
그래도 비주얼을 보니 두근 콩닥 해서
가격이 별로 안중요해졌구 맛이 넘 궁금했어요!
(⸝⸝⸝⁼̴́◡⁼̴̀⸝⸝⸝)


나이프와 포크를 챙겨 2층에 자리했어요
테이블은 꽤 많은데 거의 다 꽉 차있었고,
테이블 간격이 좁아서 지나다니기 힘들더라구요!


제가 원래 스콘을 그다지 좋아하진 않았어요
초코스콘을 먹어보긴 처음이라 큰 기대 없이
한 입 먹어봤는데 글쎄 !
다크 초코의 깊은 쌉싸름함과 달콤함
고급스럽게 느껴졌고, 스콘이 퍽퍽하지도 않았어요
스콘 맛집 닉값 제대로다 싶었습니다
너무 달거나 느끼하거나 한 거 없이 깔끔했어요
다른 스콘도 궁금해져서 또 방문할 것 같아요 !

 

바닐라 라떼, 애플망고 에이드

바닐라라떼 (₩6,500)

개인적으로 바닐라라떼는 이디야가 최애인데
카페 레이어드의 바닐라라떼도 맛있었어요!
부드럽고 적당히 달달하면서 고소했습니다
맛없으면 화내려고 했는데 맛있어서 참았어요
๑’ٮ‘๑


애플망고에이드 (₩8,000)

무슨 에이드가 팔 천원씩이나 해.. 라는 생각을
삼켜가면서 궁금해서 주문해봤습니다
아래에 가라앉은 부분을 잘 저어서 먹어봤어요

애플망고 에이드는 처음 먹어봤는데
제가 먹어봤던 에이드 중에 으뜸이었습니다
많이 달지도 않고 딱 적당한 당도에
자꾸 먹고 싶어지는 처음 먹어본 맛이었어요
물 탄 음료맛이 아닌 과즙 팡팡 음료맛이예요!
(표현력의 한계)
이 녀석도 맛있어서 참았습니다 또 먹고싶어요

카페 레이어드 연남점 내부


카페 레이어드는 감각적인 인테리어 또한
이 카페의 큰 장점인 것 같아요!
노란 버터의 색감이 이곳 저곳 번져있어요


카페 레이어드 윗 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예요!

카페는 총 두 개의 층으로 이루어져 있고,
테라스까지 있어서 테이블 개수는 정말 많았어요
그러나 사람도 많기 때문에
주문 전 자리 맡는 건 필수입니다!


안아줘 혹은 살려줘 하고 있는 곰돌이 ..


카페 레이어드의 유니크함을 돋보이게 하는
곳곳의 인형들 ! 정말 귀엽죠


화장실은 주문받는 층 2층, 3층에
각 각 한개씩 있었어요 :)
남녀공용입니다!


총정리

1.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2. 인스타그램 @cafe_layered
3. 남녀공용 내부 화장실 2개
4. 주문 전 자리잡기 필수! 혼잡도 높은 카페
5. 가격이 꽤 나가는 편이지만 확신의 맛있음을 선사함
    한 번쯤은 방문해보면 좋은, 한 번 더 가고픈 카페!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ꔷ̑◡ꔷ̑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