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응암동/필구커피] 아기자기한 매력의 마쉬멜로우 크림커피 맛집 필구커피

만날이 발행일 : 2023-06-08

안녕하세요~ 난날리뷰의 난날입니다 ꔷ̑◡ꔷ̑
오늘 포스팅할 곳은 은평구 응암동에 위치한
카페 “필구커피” 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 보고 아기자기한 매력에 빠져
본 다음 날 바로 방문하게 되었어요 두근..
new 귀여운 카페에 방문하는 건 항상 설레는 일!
( *ฅ́˘ฅ̀*)

카페 필구커피 위치

새절역 1번 출구에서 300m 거리에 위치해요!

바로 앞이 불광천이라 산책하기도 좋아요~

 

카페 필구커피 외관


카페 필구커피의 외부입니다!
통 창으로 되어 있어서 카페내부가 잘 보이고,
맑은 날엔 채광 맛집이라구 해요!

카페 필구커피 내부


카페 내부에 들어가게 되면 보이는
메뉴판, 가게 내부의 모습이예요!
다양한 색감이 어우러져 예쁘죠!


사장님이 인테리어 센스가 좋으신 것 같아요
이것저것 되게 많은데 복잡스럽지 않은 느낌!

카페 필구커피 메뉴


카페 필구커피 메뉴입니다
시그니쳐커피, 필터커피, 커피, 논커피, 티, 디저트
음료 종류가 굉장히 다양해서 좋았어요!

시그니쳐 커피인 멜로우크림라떼바닐라빈 라떼,
바스크 치즈케이크를 주문했어요 ꔷ̑◡ꔷ̑

 


필구커피는 내부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테이블은 총 7-8개 정도 있었고,
방처럼 들어갈 수 있는(?) 공간이 2룸 있었어요!
와이파이가 전단지처럼 붙어있어요 (귀엽)


곳곳에 귀여움이 가득 ( *ฅ́˘ฅ̀*)
프렌차이즈에선 볼 수 없는 재미죠!


자리마다 의자도 다 다르더라구요?!
마음에 드는 의자에 쓱 엉덩이를 맡깁시다


구멍 뚫린 의자가 편해보이진 않아서 패스했는데
지금 보니 여기 공간 예쁘네요 ..
앉아서 사진 찍을 걸 ~

 


자체 제작 티셔츠도 있는 것 같았어요!
귀엽네용..


내부 화장실도 있습니다 !!
키 크신분들은 살짝 굽히고 들어가셔야 할지도요!

 

멜로우 크림라떼, 바닐라빈 라떼,
바스크 치즈케이크

멜로우 크림라떼(₩6,000)

마쉬멜로우가 듬뿍 얹어져 있는 크림 라떼!
처음에 비쥬얼을 보고 과연 맛있을지 넘 궁금했어요
우선 마시멜로우를 스푼으로 크림과 함께
떠 먹어봤는데 퐁신 하니 달콤해서 당충전이 제대로..!

컵을 들어서 커피와 함께 먹어봤을 땐
생각보다 마시멜로우랑 커피가 조화롭구나 느꼈어요
생크림도 커피도 고소하고, 산미가 없어서 좋았어요!


바닐라빈 라떼(₩5,000)

어느새 카페가면 꼭 시키게 된 바닐라라떼..
필구커피의 바닐라빈 라떼도 접수해봤습니다?
필구커피네 커피가 맛있어서 그런지 바닐라라떼도
역시 맛있었어요! 인위적으로 많이 달지않고,
부드럽게 커피와 조화로운 맛이었어요~

 

바스크 치즈케이크(₩6,500)

바스크 치즈케이크는 평소 치즈케이크를 좋아하는
저로썬 맛이 정말 궁금했어요!!
옹골차게 꾸덕한 치즈가 가득 들어있어서
정말 정말 맛있었습니다 ( ᵒ̴̶̷᷄ д ᵒ̴̶̷᷅ )
그저 치즈빵인지 치즈케이크인지 약간 구별 안되는
친구들과 수준이 남다른 느낌이였어요 !!
치즈케이크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

총정리

1. 영업시간 09:30-21:30
       월요일 09:30-18:00 / 화요일 휴무
2. 인스타그램 @filgucoffee
3. 애견동반가능카페
4. 아기자기 귀여운 힙한 카페!
5. 내부 화장실O
6. 커피도, 디저트도 맛있는 카페
    앞에 바로 불광천이 있어서 산책하기 좋음!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ꔷ̑◡ꔷ̑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