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신내/수정불막창] 소주에 막창은 못참지, 연신내 수정불막창 솔직 후기

만날이 발행일 : 2023-05-29

안녕하세요~ 난날리뷰의 난날입니다 ꔷ̑◡ꔷ̑
오늘 포스팅 할 곳은 연신내에 위치한
수정불막창” 입니다!

저는 참고로 돼지 창자 중에
곱창, 막창, 대창 중 막창을 제일 좋아해요!
그래서 기대를 가득 품고 방문했습니다!

수정불막창 위치

 

연신내 수정불막창 위치입니다!

연신내역 5번 출구에서 도보 7분 걸어가면 나와요!

 

수정불막창 내부


내부에 테이블은 10개 넘게 있었어요!
가게가 넓어서 테이블 간격도 시원시원 해서 좋았어요


방문한 날은 비가 주륵주륵 내렸는데
가게 바깥이 뻥 뚫려 있어서
비 내리는 풍경 보면서 힐링 했습니다 ( *ฅ́˘ฅ̀*)

수정불막창 반찬


수정불막창에서 반찬은 식판에 나옵니다!
콘샐러드, 양파, 깻잎, 메추리알, 마늘장아찌, 쌈장
6가지가 나와요

날치알주먹밥 (₩2,000)


날치알 주먹밥은 가격이 2천원입니다
밥 양부터가 우선 밥 두그릇이던데
정말 저렴하다고 느껴졌어요..!

주먹밥은 셀프가 제 맛~
동글동글 열심히 빚어줬습니다


수정불막창의 독특한 포인트!
철판이 아닌 유리판을 쓰는 점입니다
유리판은 테이블마다 이미 올려져 있더라구요~
수도없이 가열 많이 했을텐데
유리가 안깨지는지 넘 신기했어요!

불막창 (1인분 ₩14,000)


20분 정도 기다렸나!! 불막창이 나왔습니다
맨 아래에 콩나물이 있고,
2층은 쑥갓, 3층엔 막창이 삽니다
사장님께서 섞지 말고 곁들여서 먹으라 하셨어요!
위에 깨가 솔솔 올라간게 군침이 싹 돌게 생겼죠?


수정불막창에는 매운 맛 단계가 있습니다
1단계부터 5단계까지! 앙증맞은 글씨체로 적혀 있어요
저는 3단계로 주문 했어요 그래 도전하는거야!

[수정불막창 매운맛 단계]
1단계: 매운건 싫어하지만 먹고 싶어요!
2단계: 아잉! 딱좋아!
3단계: 그래 도전하는거야!
4단계: 눈물찍~><
5단계: 눈물 콧물 쏘옥 빠지는 맛~

 


우선 막창부터 한 입에 쏙 넣어봤어요
먹어봤을 때 처음 느낌은!
막창이 쫀득한데 질기지 않고,
돼지 잡내도 안나고 고소했어요 ( •͈ᴗ•͈)◞
수정불막창 역시 막창집이구나 싶었습니다!


비도 내리고.. 막창도 있고..
소주 안먹으면 아쉽잖아요?!
새로를 시켰답니다 핫핫
소주 가격은 안나와 있어서 정확히 모르지만
4-5천원 예상해요!

여담인데 새로 깔끔하고 맛있더라구요!!!


쑥갓과 콩나물을 함께 곁들여 먹어봤어요!
쑥갓의 향그로움콩나물의 아삭함이 더해져
양념의 매콤한 맛을 중화시켜줬어요~


깻잎에도 싸먹어줘야죠~
저는 상추보다 깻잎파인데 여기 깻잎 잘합니다
신선하구 맛있었어요!


연신내에서 유명한 수정불막창 먹어봤어요
돼지 창자 먹을 때 중요하게 보는게
첫번째는 질긴가, 두번째는 냄새 나는가 인데요!
둘 다 통과완료입니다 후후

살짝 아쉬웠던 점이라고 하면 다음 번에 갔을 땐
4단계나 5단계를 먹을 것 같아요!!
아래에 콩나물, 쑥갓이 매운맛을 중화시켜줘서 그런가
매콤한 맛이 더 났으면 좋겠다는 아쉬움은 남았어요

총정리

1. 영업시간 16:00-24:00
    일요일 정기휴무
2. 내부 남녀공용 화장실O
3. 3단계 매운맛은 개인적으로 신라면 수준 같음
    매운 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4단계 이상 추천!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ꔷ̑◡ꔷ̑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