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림/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 블랙타이거 슈림프, 스타 쉐프의 파스타까지! 먹어본후기

만날이 발행일 : 2021-07-16
도미노피자 대림점


안녕하세요~ 난날리뷰의 난날입니다 ꔷ̑◡ꔷ̑
오늘 포스팅 할 곳은 “도미노피자 대림점”이예요! 도미노피자는 포장 시 35%, 배달 시 25% 할인을 하고 있어요! 그래서 점심시간에 포장을 해왔답니다! 도미노피자 솔직후기 시작합니다!

@마지막 총정리까지 놓치지마세요@

쿠린이를 위한 크리스탈


글 시작부터 쿠키런 쿠키가 나와서 적잖이 당황하셨죠? (⸝⸝⸝⁼̴́◡⁼̴̀⸝⸝⸝) 도미노피자를 주문하면 쿠키런에서 크리스탈 500개를 받을 수 있는 박스가 와요~

아니 근데 지금 보니까 7월 8일까지 사용가능 하다고 보이네요..? 지금은 안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ㅎ.. 홍홍

도미노피자 선택

도미노피자는 도우 선택이 굉장히 다양해요! 그에 따른 추가금액도 다양합니다 선택에 따라 정말 비싼 피자를 먹으실 수 있으세요..! ㅋㅋ 저희는 오리지널 도우 (더블 치즈엣지) 로 선택했어요!

도미노피자 도우


도우 선택이 너무 많아서 각 특징이 궁금하더라구요! 도우의 특징을 볼 수 있길래 가져와 봤어요 참고해주세요๑’ٮ’๑

저희가 선택한 더블치즈엣지는 그뤼에르 크림치즈와 스트링 치즈로 꽈~악 채워져 있다고 해요! 더블치즈엣지는 정말 맛있었답니다 역시 비싼 건 비싼 값을 하더라구요..! 좋은 치즈를 많이 넣은 티가 났어요!

셰프’s 토마토 파스타(₩9,800)

토마토 소스의 달콤함과 드라이 에이징 스테이크가 어우러진 토마토 파스타

도미노피자의 파스타는 생각보다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처음엔 다른 피자집의 오븐스파게티 정도라고 예상했었어요 마치 학생때 급식으로 나온 스파게티맛을 상상했는데 아니었습니다!

셰프 토마토 파스타는 더욱 풍부한 맛이었고, 토마토 소스 맛이 아주 고급졌어요! 위에 올라간 에이징 스테이크도 촉촉한 편이고, 맛있었어요~ 스파게티나 나폴리탄이 아닌 파스타란 이름이 걸맞는 맛이었어요!

블랙타이거 슈림프(M사이즈/₩29,000)

바다와 육지의 대왕이 하나되는 맛! 대왕새우 블랙타이거 슈림프와 와규 크럼블을 즐기다

블랙타이거 슈림프 가격은 오리지널 도우, 사이즈 M, 할인 미포함 가격입니다! M사이즈의 도미노 피자는 여섯조각으로 나눠져 있어요

안에는 피망, 파인애플, 양파, 블랙타이거 쉬림프 등으로 구성되어 있고, 그 위에 망고하바네로 소스가 주욱 둘러져 있어요

@망고하바네로 소스는 어린이 및 매운 맛에 민감한 분에게 다소 매울 수 있어요@


블랙타이거 슈림프는 한 조각당 한마리씩 들어 가 있답니다 M사이즈라서 한 손에 쏙 들어오더라구요 크기가 작아서 배가 안부를 거라 예상했는데 웬걸? 2조각 먹으니 배불렀답니다 (양이 큰 편은 아니예요)



배부른 얘기는 각설하고, 블랙타이거슈림프 피자의 맛은 굉장히 풍부했어요 파인애플의 달달함, 새우의 탱글함, 양파와 피망의 아삭한 식감, 그리고 쫀득한 도우와 치즈와의 조화가 좋았어요 그리고 위에 뿌려진 망고하바네로 소스도 매콤하게 맛을 잡아줘서 좋더라구요 ( ˆ͈̑꒳ˆ͈̑ )੭♡

스타 셰프 시그니처(M사이즈/₩29,900)

드라이에이징 스테이크와 트러플 크림 소스의 조화!

스타셰프 시그니처 가격은 오리지널 도우, 사이즈 M, 할인 미포함 가격입니다! 요새 도미노피자에서 스타 셰프를 고용했나봐요? 파스타도 그렇고, 피자에도 스타 셰프의 이름이 달려 있네요!

스타 셰프 시그니처는 스타 셰프 파스타와 구성은 비슷했어요! 토마토, 양파, 에이징 스테이크, 버섯이 들어 있고 다른 점은 위에 트러플 크림 소스가 듬뿍 뿌려져 있는 점이었어요


굉장히 황당 했던 점ㅋㅋㅋㅋㅋ 피자가 일체형이었어요… 바쁘셨나봐요… 그래서 가위로 썩둑썩둑 잘라 먹었답니다 ᵔ︡⌔ᵔ︠


드라이에이징 스테이크는 냉장시설에 걸쳐 숙성하는 고기라 “고기가 숨을 쉰다”고 표현한다고 해요 감칠맛과 고소한 풍미가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우선 피자 판을 열자마자 트러플 향이 솔솔 나더라구요! 고기가 큼직하게 여러 덩이 올려져 있어서 고급진 스테이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ꔷ̑◡ꔷ̑ 전혀 질기지 않아서 잘 먹었어요! 제 입맛엔 조금 느끼해서 핫소스을 곁들여 먹었더니 너무 맛있었답니다

총 정리

  • 도미노피자 대림점 영업시간 매일 11:30-22:00
  • 할인 포장 35%, 배달 25%, 네이버 주문 포장 30%, KT 할인 등 도미노피자는 할인 혜택을 꼭 알아보고 드세요!
  • 더블치즈엣지(₩5,000) 추가는 추천드려요! 폭신폭신 고소한 치즈를 맛보실 수 있답니다
  • 도미노 스타 셰프님 배우신 분입니다! 파스타, 피자 전부 맛있었어요 ꔷ̑◡ꔷ̑
  • 도미노 피자는 가격값을 하는 맛이예요 항상 맛있었던 피자집입니다 피자 땡기시는 날 추천드려요!!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 ˆ͈̑꒳ˆ͈̑ )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