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솔로 19기 상철 인스타 19기 현재커플 현커 근황

만날이 발행일 : 2024-04-21

나는솔로 모태솔로 2탄인 19기가 끝났습니다. 나는솔로 19기에서는 최종커플은 한 커플도 없었으나 현재커플이라고 밝힌 상철♥옥순 커플은 보는 사람들에게 미소를 자아내는 훈훈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재커플인 된 19기 상철의 인스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는솔로-19기-상철-인스타

 

나는솔로 19기 상철

 

나는솔로 19기의 상철은 인기남이었습니다.

 

첫인상 선택 때부터 많은 여성에게 꽃다발을 받았고, 분위기를 주도적으로 이끄는 모습과 사교성에 모태솔로답지 않은 모습들을 많이 보여줬습니다.

 

나는솔로-19기-상철-인스타나는솔로-19기-상철-인스타

 

처음에는 정숙과의 러브라인이 형성되는 듯이 보였지만 정숙은 "말 많은 남자는 싫다"는 말로 상철을 거절하였습니다.

 

그 뒤로 옥순과의 어쩌다 한 번 데이트로 두 사람은 급속도로 친해지게 되었습니다.

 

나는솔로-19기-상철-인스타나는솔로-19기-상철-인스타

 

몇 번의 데이트를 하고 난 뒤 취향도 잘 맞고, 얘기도 정말 잘 통하는 둘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확신하게 되었는데요.

 

마지막 최종선택때 옥순이 선택을 포기하는 바람에 상철은 눈물을 흘렸습니다.

 

 

촬영이 끝나고, 2주가 채 되지 않은 날짜에 둘은 전화로 울며 통화하며 서로의 마음을 알게 되었고, 현재 커플로 훈훈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나는솔로 19기 상철 인스타

나는솔로-19기-상철-인스타

나는솔로 19기 상철의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 ( @caterpillar_j )

 

 

나는솔로 19기 옥순과 상철의 공통된 취미는 바로 "예쁜 카페 가서 사진 찍기" 그리고 "인스타 업로드"였습니다. 그렇기에 나는솔로 19기 상철의 인스타그램에는 게시글이 꾸준히 업로드가 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둘이 스냅사진도 찍은 사진이 예쁘게 업로드가 되어 있습니다.

 

 

▼ 나는솔로 19기 옥순 인스타그램은 아래 글에서 확인하세요 ▼

 

 

나는 솔로 19기 옥순 인스타 나는솔로 19기 옥순 상철 현커 근황

나는솔로 모태솔로 2탄 특집인 19기가 막을 내렸습니다. 최종 커플은 공식 방송에선 없었으나 현실커플이 된 옥순이의 후일담을 흐뭇하게 지켜 보았습니다. 사진찍기 좋아하는 19기 옥순의 인스

nannarr.tistory.com

 


방송도 끝이 났으니 나는솔로 19기 상철, 옥순 커플이 더욱 자유롭게 즐거운 데이트를 즐기길 바랍니다.

 

긴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