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 솔로 19기 옥순 인스타 나는솔로 19기 옥순 상철 현커 근황

만날이 발행일 : 2024-04-19

나는솔로 모태솔로 2탄 특집인 19기가 막을 내렸습니다. 최종 커플은 공식 방송에선 없었으나 현실커플이 된 옥순이의 후일담을 흐뭇하게 지켜 보았습니다. 사진찍기 좋아하는 19기 옥순의 인스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는-솔로-19기-옥순-인스타

 

나는 솔로 19기 옥순

나는-솔로-19기-옥순-인스타
출처 나는솔로 19기 옥순 인스타

 

나는솔로에서 '옥순'의 포지션은 핵심적인 인물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단연 핵심적인 부분은 바로 비주얼입니다.

 

이번 19기 옥순도 옥순답게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했고, 이번 방송에서도 선택이 왔을 때 여러 남자에게 선택을 받는 등의 옥순적인 면모를 보여줬습니다.

 

나는-솔로-19기-옥순-인스타나는-솔로-19기-옥순-인스타

 

초반에는 나는솔로 19기 영식과 잘 되는 듯이 보였다가 후반부로 가면서 취미가 잘 맞고, 나이대가 비슷한 또래의 상철과 러브라인이 형성되어 삼각관계에 놓였습니다.

 

두 남자와 데이트를 해보며 더 잘 맞는 상철에게 옥순은 마음이 끌렸고, 둘은 최종선택까지 갈 것 처럼 보였으나 영식의 "최종선택은 큰 의미가 없다"는 말에 최종선택을 포기하였습니다.

 

나는-솔로-19기-옥순-인스타나는-솔로-19기-옥순-인스타
출처 나는솔로 19기 옥순 인스타

 

상철은 옥순에게 선택받지 못한 상실감에 눈물을 보였고, 그에 옥순은 같이 눈물을 흘리며 선택에 대한 후회를 했습니다. 그 이후로 둘은 12일이 지난 후에 현실 커플이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방송에서도 서로 잘 맞고, 선한 사람들끼리 잘 만난듯이 보여 보기 좋았는데 현실커플이 됐다는 소식이 정말 반가웠습니다.

 

나는 솔로 19기 옥순 인스타

나는-솔로-19기-옥순-인스타
출처 나는솔로 19기 옥순 인스타

 

나는솔로 19기 옥순과 상철은 "인스타 하는 사람들은 다 똑같지" 하며 카페에서 사진을 다양한 각도로 찍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둘은 예쁜 카페 가기, 사진 찍고 인스타 업로드 하기 라는 취미가 잘 맞아 데이트때 좋은 캐미를 보여줬었습니다.

 

나는솔로-19기-옥순-인스타나는솔로-19기-옥순-인스타
나는솔로-19기-옥순-인스타
출처 나는솔로 19기 옥순 인스타

 

나는 솔로 19기 옥순의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 (@p._.serendipity)

 

게시물 337개로 활발한 인스타 활동을 보여주며 현재 커플인 '상철'과의 다정한 모습, 스냅 사진 등도 엿볼 수 있습니다.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다고 한 예쁜 옥순♥상철 커플, 보기 좋은 모습 오래도록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긴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