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로디지털 깔깔거리/투썸플레이스] 향긋한 그나와 민트티와 카모마일 허브티 한 잔~

만날이 발행일 : 2021-06-07
투썸플레이스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곳은 바로
투썸플레이스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커피를 안좋아하진 않지만
카페인이 들어가면 그날 밤 잠을 못잔답니다
( o̴̶̷̥᷅⌓o̴̶̷᷄ )
그래서 카페에 가면 Tea 메뉴를 정말 사랑해요
처음 투썸플레이스에서 차 종류를 먹어봤어요!
구로디지털단지점 투썸 소개 시작합니닷


구로디지털단지점 투썸플레이스는 정말 크더라구요..! 압도적인 크기에 놀랐습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인테리어가 너무 좋았어요! 아늑하고, 예쁜 조명도 정말 많더라구요 ( *ฅ́˘ฅ̀*)
머물고 싶은 공간이라고 느껴졌어요~


중앙에 라떼 스틱도 판매중이구요


텀블러, tea 종류도 판매 중이네요 👀

 


케이크 종류도 많더라구요!!


케이크 좋아하시는 분들 달려달려 ~~!


샌드위치도 판매중이네요
한번도 먹어본 적이 없어요 궁금하네요!!

 

그나와 민트티(₩5,100)
카모마일 허브티(₩5,100)


저는 그나와 민트티를 시켰고, 친구는 카모마일 티를 시켰어요! 카모마일티는 디카페인 표시가 되어 있더라구요? 티에도 커피처럼 카페인이 조금씩 들어가 있는데 약간의 카페인이라도 안된다! 싶은 분들은 카모마일티 추천드려요 ꔷ̑◡ꔷ̑


그나와 민트티는 먹자마자 정신이 확! 깨는 느낌이었어요 ㅎㅎ 민트의 향긋함이 입 안을 개운하게 해주더라구요 정말 맛있게 잘 마셨어요 !!!
한 잔은 아쉬워서 중앙에 물이 있나 하고 가 보니까 물이 있더라구요! 아쉬우신 분들 리필 해 드셔유~ 거의 새로 시킨 것 같은 시원함 이었어요!
٩̋(ˊᵒ̴̶̷̤ ꇴ ᵒ̴̶̷̤ˋ)و

 


카모마일 티는 그 카모마일의 특유의 향이 진하게 나면서 딱 카모마일 티의 정석인 느낌이예요! 카모마일 티백이 집에 있는데 전 따듯하게 먹는 카모마일이 더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민트티가 더 좋았습니다!!

🦭총 정리🦭

1. 평일 8:00-01:00
    주말 8:00-02:00
    현재 코로나 때문에 10시까지 운영 중
2. 매장 정말 넓어서 축구해도 될 정도의 크기입니다 그래서 사람이 많긴 하지만 테이블 간격도 넓어서 좋았어요!
3. 그나와 민트티 아이스 강력추천!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ꔷ̑◡ꔷ̑

 

댓글